한번만 도와주세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한번만 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kusikun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19.234) 작성일 님이 2024년 09월 15일 00시 31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966 읽음

본문

01ced073fb3ca18c86b717af65d20cff_1726327879_4259.jpg

안녕하세요.

이 글 보시는 모든 분들 이번 추석 연휴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죽토v3 rda를 분해 세척하다가…

저기 들어가는 부품을 하수구에 빠트려버렸습니다…ㅠㅠ

(네모난 부품이였습니다)

혹시 저 부품만 따로 구할 방법은 없을까요…ㅠㅠ

이제 막 rda 입문하고 처음 산 기기인데 

구매한지 이틀만에 날아가니 참…허무하네요…

방법이 없다면 새로 구매를 해야겠지만

혹시나 따로 구할 방법이 있나 해서

이베이프 형님들께 여쭤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3

kusikuno님의 댓글

kusikun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81.211)
회원아이콘 @군감자답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 넣어보니까 따로 절연체만 팔지는 않더라구요 ㅠㅠ
새로 하나 사야할 듯 합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4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25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67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49  311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새글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20 81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1 새글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55 114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새글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35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41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180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180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08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62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25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90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09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98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46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98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30  0
195296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321  0
195295 액상 비린내 댓글+3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58  0
195294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422  0
195293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203  0
195292 인증이 안되네요 거주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22  0
195291 ntsc솔트와 솔트 니코틴과는 다른 것인가요? 댓글+1 더구나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414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