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가르드v2 VS 나이트메어 v2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아스가르드v2 VS 나이트메어 v2

페이지 정보

ghddpf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97.108) 작성일 님이 2024년 09월 05일 13시 42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1,364 읽음

본문

이 두가지 중 하나 구매하려고 하는데 혹시 사용해보신분 계신가요 전 현재 아스가르드 v1 28mm짜리 리로드 e 리로드 s 사용 중입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2

소금집사님의 댓글

소금집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182.85) 인기
회원아이콘 이전작인 아스, 나메의 경우 각각 아스는 응축된 무화와 진한 맛, 나메는 부드러운 무화와 선명한 향이라는
각자의 특징이 명확한 맛표현이었는데,
아스v2 나메v2는 나메v2의 울템챔버 및 포스트리스덱 채용 등으로 둘 간의 차이가 거의 없어졌어요.
맛표현도 예상대로 두 무화기의 명확한 특징들은 사라지고 비슷하게 올려주는데,
에어홀 풀개방 기준으로 아스v2가 좀 더 널널하고, 나메v2가 조금 더 쫀쫀한 편이라고 느꼈습니다.
전 듀얼빌드는 아스v1, 나메v1, 리로드e, AN V2 이렇게 4개 돌려 사용하는데
같은 액상으로도 여러 맛표현을 느껴보고 싶다는 이유라면, 아스v2와 나메v2가 아닌 이전 버전의 나메V1을 추가하시는게 같은 액상으로도 다양한 맛표현을 즐기기 좋다고 생각되네요.

소금집사님의 댓글

소금집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182.85)
회원아이콘 이전작인 아스, 나메의 경우 각각 아스는 응축된 무화와 진한 맛, 나메는 부드러운 무화와 선명한 향이라는
각자의 특징이 명확한 맛표현이었는데,
아스v2 나메v2는 나메v2의 울템챔버 및 포스트리스덱 채용 등으로 둘 간의 차이가 거의 없어졌어요.
맛표현도 예상대로 두 무화기의 명확한 특징들은 사라지고 비슷하게 올려주는데,
에어홀 풀개방 기준으로 아스v2가 좀 더 널널하고, 나메v2가 조금 더 쫀쫀한 편이라고 느꼈습니다.
전 듀얼빌드는 아스v1, 나메v1, 리로드e, AN V2 이렇게 4개 돌려 사용하는데
같은 액상으로도 여러 맛표현을 느껴보고 싶다는 이유라면, 아스v2와 나메v2가 아닌 이전 버전의 나메V1을 추가하시는게 같은 액상으로도 다양한 맛표현을 즐기기 좋다고 생각되네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2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19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64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40  311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새글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0 52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새글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49 81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140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145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76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49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92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75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93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77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41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88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21  0
195296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302  0
195295 액상 비린내 댓글+3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38  0
195294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404  0
195293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195  0
195292 인증이 안되네요 거주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12  0
195291 ntsc솔트와 솔트 니코틴과는 다른 것인가요? 댓글+1 더구나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394  0
195290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댓글+3 젤발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283  0
195289 다들 요즘 액상 어디서 구매하세요? 댓글+1 고농도의망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1 673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