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맥스로 입문했는데 질문좀 받아주세요 ㅠ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헬로 맥스로 입문했는데 질문좀 받아주세요 ㅠ

페이지 정보

뜨뜨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88.34) 작성일 님이 2024년 02월 12일 20시 42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1,079 읽음

본문

제가 평소에 말골 하루에 한갑정도 피다가 


어제 헬로맥스를 구매했습니다


액상은 마이세븐 버니 


0.6옴 20~22와트 


1.0옴 17와트 ? 


이렇게 사용하고 있는데 


니코틴이 잘 안들어오는거 같습니다 


친구가 젤로 피는거 한두번 펴봤을때


딱 느낌이 왔는데 


이건 왜그런건지 .. 


제가 설정을 잘못하고 있는건지 액상이 문제인건지 


락걸어논 상태에서 빨면 오토드로우로 빠는데 별느낌이 없고


락풀고 파이어버튼 누르고 피면 조금 나은거 같거든요 


파이어버튼 누르면서 펴도 되는건지도 궁금합니다



하루에 400번은 빠는거 같은데 


딱히 만족스럽지가 않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2

moon2님의 댓글

moon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203.152)
회원아이콘 저도 금연목적으로 다시 베이핑하기 시작했는데 원래 전자담배가 연초에비해 니코틴 흡수량이 현저히 적다고하더라고요...전에도 그래서 다시 연초에 손이가고 전담에는 손이 안가고 그랬는데 그래도 저는 전자담배없이 금연하기에는 금단현상이 너무심한데 베이핑하면서 연초만큼 만족한다기보다 금단현상은 확실히 줄어드는것같고 나머지는 의지로 버티고있습니다! 전엔 그래서 디저트계열을 선호했는데 물리지않고 가습현상 적은 과멘쪽으로 베이핑하고있어요

주영님의 댓글

주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188.98)
회원아이콘 팟별로 사용하시는 와트수는 크게 문제는 안될거 같은데 1.0팟에 17와트는 좀 세지않나 싶고요
친구분이 무슨 액상을 사용하시는 확인해보시고 친구분거와 본인걸 비교해서 베이핑해보세요
비교해보고 액상이 문제인거 같으시면 액상을 바꿔보시는게 좋겠네요..
일반적인 액상은 니코틴 9mg 입니다
니코틴 18mg 20mg 고농도 액상들도 있습니다. 연초류는 고농도 액상이 꽤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버니거도 있고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6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31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72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51  311
195313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1 새글 설님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16  0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1 새글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46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새글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60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88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92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66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12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197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36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80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47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04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19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12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52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04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40  0
195296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336  0
195295 액상 비린내 댓글+3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63  0
195294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441  0
195293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204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