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폐호흡은 입호흡에 비해 인기없나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요즘 폐호흡은 입호흡에 비해 인기없나요??

페이지 정보

내인생은축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115.11) 작성일 님이 2022년 07월 06일 00시 57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668 읽음

본문

요즘 글보면.거의다. 입호흡 기기 액상만보이네요
서브옴탱크가 존재했을때 많이 구매하셨을거같은데
폐호흡은 예전에비해서 전담 중수 고수분들
많이입호흡으로 넘어왔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5

룸빵가즈아님의 댓글

룸빵가즈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192.115)
회원아이콘 팟시스템의 맛과 편의성 휴대성적인 부분도있고, 사회인식상 아무래도 폐홉들고 다니면서 연무 내뿜기가 부담스러워서 집에서만 사용하지 않으실까하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저도 병행하고 있구요.

그라나다의고구마님의 댓글

그라나다의고구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63.151)
회원아이콘 저는 전역한뒤 바로 폐호흡으로 다시 베이핑을 했는데요 이게 일상중에 사용하다보니까 무겁고 액상 리필하는것도 은근 신경쓰여서 요즘 입호흡만 먹고있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09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09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56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32  311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새글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56 7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새글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7 149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1 새글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174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33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42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63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49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2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16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72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5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06  0
195296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78  0
195295 액상 비린내 댓글+2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21  0
195294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376  0
195293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187  0
195292 인증이 안되네요 거주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04  0
195291 ntsc솔트와 솔트 니코틴과는 다른 것인가요? 댓글+1 더구나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368  0
195290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댓글+3 젤발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273  0
195289 다들 요즘 액상 어디서 구매하세요? 댓글+1 고농도의망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1 635  0
195288 오리온2프로 패널 댓글+2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226  0
195287 더 베xx 김장액상 맛 질문 댓글+6 카니예웨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7 579  0
195286 보로입문 질문쫌 드릴께요~! 댓글+7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5 484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