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보네 드셔보신분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털보네 드셔보신분들~!

페이지 정보

갈루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4.239) 작성일 님이 2022년 05월 21일 19시 09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24,227 읽음

본문

털보네 김장액상 주문하려고 하는데 먹어보신분들
향이나 맛 잘느껴지시나요?
하도 김장액상에 돈을 많이 버려서요ㅠㅠ
특히 크림 오브더 카라멜 궁금합니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ㅠㅠ
csv 는 안쓰고 월탱코일로 보로뭘탱, 발라리안, 월탱으로 돌리고있습니다ㅎㅎ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8

버터조무사님의 댓글

버터조무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14.100)
회원아이콘 확실히 향료 농도가 남다르긴했습니다만 저는 결국 김장은 김장이다 라는 마인드인지라... 씁... 써봤을때 나쁘지는않았는데 한 6개월 넘어가니까 맛이 가버린적이 ㅠㅠ

멍뭉이님의 댓글

멍뭉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161.234)
회원아이콘 김장보다 맛있는 기성 몇가지 못 먹어본 사람이라서
김장은 김장이다란 말이 뭔지 모르겠네요
결국 레시피의 문제 입니다.
쑤카베이프 한번 이용해보세요

하서아님의 댓글

하서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6.167)
회원아이콘 크림오브카라멜 두통째 다 먹었습니다..
끝맛이 달달한걸 좋아하시면.. 무조건 맛있을 것 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입장입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47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87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64  311
195320 베이프오브?? 직구 안되나요? 새글 그랑크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42  0
195319 크오크usa 저렴한 곳! 아시는 형님 계실까요! 새글 안룡하세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2 69  0
195318 집 근처에 무인매장 밖에 없습니다 새글 baadf00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99  0
195317 액상 거래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70  0
195316 혹시 액상 거래 안되나요…??? 댓글+3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27  0
195315 보로기기 추천해주세요! 멜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17  0
195314 판매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휘바8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38  0
195313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1 설님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80  0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2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40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12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32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35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01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50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32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87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27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86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29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33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37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