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A를 처음 입문 해서 질문이 많습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RDA를 처음 입문 해서 질문이 많습니다!!

페이지 정보

볼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16.249) 작성일 님이 2022년 05월 14일 14시 39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548 읽음

본문

1. 액상은 얼마나 뿌리시고 몇번정도 흡입 하시나요..??
저는 10방울 정도 뿌리는데 듀얼이라 그런지 3번 정도 하면 드라이 하게 올라오드라구요...

2. 탓맛이 자주 올라오는데 솜양의 문제 일까요??

3. 리빌드 사진 올리겠습니다. 한번 봐주시고 어떤점을 고치면 좋을지 알려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샵에서 구매 했을 때 직원분이 리빌드 해줄때랑은 뭔가 향이나 닷맛이 적어 진것같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

버터조무사님의 댓글

버터조무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107.144)
회원아이콘 1. 3~4회 베이핑마다 8방울 ( 전투용이 드랍, 군, 프로파일 입니다. 3가지 다 동일한 방식으로 사용합니다.)
2. 전 코일을 바짝붙이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그런지... 그런경우 액상때문이거나 솜양이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3. 입문이면 잘하셨습니다... 나쁘지않은데요? 직접 말아서 쓰시는거면 한바퀴만 덜감으셔도 맛은 좋아집니다. 단점은 솜이 금방 죽어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54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93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74  311
195321 질문있습니다.! 새글 저칼륨혈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76  0
195320 베이프오브?? 직구 안되나요? 새글 그랑크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131  0
195319 크오크usa 저렴한 곳! 아시는 형님 계실까요! 댓글+1 안룡하세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164  0
195318 집 근처에 무인매장 밖에 없습니다 댓글+2 baadf00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98  0
195317 액상 거래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19  0
195316 혹시 액상 거래 안되나요…??? 댓글+3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82  0
195315 보로기기 추천해주세요! 멜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27  0
195314 판매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휘바8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47  0
195313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1 설님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95  0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2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50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25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40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41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08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56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38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99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34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97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34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42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