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 제조 관리되나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액상 제조 관리되나요?

페이지 정보

반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8.*.83.131) 작성일 님이 2022년 01월 14일 22시 08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625 읽음

본문

우리나라에도 액상 제조 시설 위생 관리가 되고 있을까요?

외국 같은 경우는 제조시설 유튜브같은곳에 올라온거 보니 엄청 깨끗하고 누구나 알만한 브랜드는 유해물질 관리도 잘되는것 같은데,

우리나라는 그런 시스템이 있나요? 액상만 수백,수천가지는 될것같고 매주 새로운 액상이 나오는데 동네 조그만한 건물에서 만드는 액상들도 만드는 경우가 많을 것 같아서 걱정이 되네요

일례로 작년인가 재작년인가 나름 국내에서 누구나 알만한 액상 제조시설의 폭발로 공개된 현장 사진은 가히 충격적이였는데요.. 정체를 알 수 없는 식용유통에 무슨 미국 영화나 드라마에서 보던 낙후된 불법 마약제조시설처럼...

혹시나 국내 유명 액상 제조 브랜드중에 그런 시설 위생이나 유해물질 같은 항목을 관리하는 업체들이 있을까요? 이왕 베이핑하는거라면 그런 액상을 구매하고 싶네요..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4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24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67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48  311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새글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20 75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1 새글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55 110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새글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33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새글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35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178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178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07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61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24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89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07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95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44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97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29  0
195296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319  0
195295 액상 비린내 댓글+3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57  0
195294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421  0
195293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203  0
195292 인증이 안되네요 거주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22  0
195291 ntsc솔트와 솔트 니코틴과는 다른 것인가요? 댓글+1 더구나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410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