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650 배터리 질문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18650 배터리 질문

페이지 정보

지아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63.82) 작성일 님이 2021년 10월 15일 04시 05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712 읽음

본문

제가 지금 폐호흡기기 베이프레소 리벤저 베이프레소 스웨그 px80
베이프레소 유웰 하이퍼 모드기 쓰고있는데 18650 배터리를 인터넷으로 사려고 합니다 근데 26000mAh를 주문시켜도 되나요? 12000mAh랑 26000mAh랑 어떤점이 다르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3

완료님의 댓글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254.86)
회원아이콘 일단 말씀하신 암페어는 지구에 없습니다 ㅋㅋㅋㅋ
“0” 하나 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구매 요령은 메카니컬 기기가 아닌
일반 가변기기일경우
최대 방전률 (암페어)를 따로 신경쓰지 마시고
배터리 용량을 우선해서 사시면 됩니다

그냥 가변기기면 삼성30Q 사시면 되요 :)

배터리 구입처는 알리 벱셀스토어를 가장 추천합니다

국내에서는 diy로 보호회로 떼어넣어서 사용하게끔 판매하는데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자가 잘못건드리면 터집니다

가변기엔30q , 멬에는 vct5a
이게 18650 국룰입니다


다른 브랜드의 외국산 배터리는
전부 삼성이나 lg의 배터리에다 리랩핑해서 파는거에요
거기 적혀있는 스펙은 신뢰가 불가능합니다

더욱 자세한 배터리별 성능은 mooch 라는 해외
배터리 광신도 형이 있는데
그양반이 정리해놓은 스펙을 참조하시면 가장 좋습니다

참고로 ~xx.mAh 의 수치는 배터리의 용량을 말하고
~xx A는 최고 지속방전률을 뜻합니다

암페어가 올라갈수록
mAh는 낮아집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07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00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50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26  311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새글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114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새글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178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11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43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31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2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09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64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5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98  0
195296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70  0
195295 액상 비린내 댓글+2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15  0
195294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358  0
195293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180  0
195292 인증이 안되네요 거주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01  0
195291 ntsc솔트와 솔트 니코틴과는 다른 것인가요? 댓글+1 더구나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359  0
195290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댓글+3 젤발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268  0
195289 다들 요즘 액상 어디서 구매하세요? 댓글+1 고농도의망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1 624  0
195288 오리온2프로 패널 댓글+2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224  0
195287 더 베xx 김장액상 맛 질문 댓글+6 카니예웨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7 574  0
195286 보로입문 질문쫌 드릴께요~! 댓글+7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5 482  0
195285 제품 중고가격 문의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434  0
195284 22, 24미리 입호흡 무화기 추천부탁드려요!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330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