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타 허준 충전기 질문 드립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엑스타 허준 충전기 질문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호호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4.215) 작성일 님이 2021년 10월 14일 06시 41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667 읽음

본문

이번에 새로구입한 충전기 인데 충전시간이 너무 오래걸리는거 같아서요.
거진4시간 정도 충전을 해도 완충이 안되는거 같아서요 원래 이런건가요??
자세히 아시는분 있으시면 지식기부 부탁드립니다...제가 외장형 기기 사용은 처음이라서요.. 그리고 왼쪽에 있는 건전지가 완충이 안됬는데도 기기에 채결시 배터리가 94%96% 이렇게 표시가 되는데 맞는건가요? V눈금 단위가 10%라고 들은거 같아서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6

thexder님의 댓글

thexd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77.53)
회원아이콘 지금 사진상으로는 0.5A로 충전되고 있습니다. 만충하려면 오래걸릴꺼에요.
입력되는 전류가 몇A짜리 쓰시는지는 모르겠으나, 2A짜리 사용해야 양쪽 동시에 충전할 때 1A씩 충전됩니다.
그리고, 왼쪽꺼 아직 만충상태가 아닙니다. 액정 왼쪽 그림보면 4.1V로 나오는게 4.2V까지 가야 만충입니다.
그리고, 저 배터리 보호배터리 같은데요. 보호회로 제거하거 사용하셔야 합니다.

호호맨님의 댓글

호호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4.215)
회원아이콘 @thexder회로 제거완료한 상태인데..완충까지 대략 어느정도 걸릴까요..기존에 삼성 어뎁터에 꽃아서 사용중인데 스마트폰 채결시에는 고속충전 되던 충전기입니다..몇v짜리인지는 잘 모르곗네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07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00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50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26  311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새글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114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새글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178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11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43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31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2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09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64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5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98  0
195296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70  0
195295 액상 비린내 댓글+2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15  0
195294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358  0
195293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180  0
195292 인증이 안되네요 거주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01  0
195291 ntsc솔트와 솔트 니코틴과는 다른 것인가요? 댓글+1 더구나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359  0
195290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댓글+3 젤발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268  0
195289 다들 요즘 액상 어디서 구매하세요? 댓글+1 고농도의망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1 624  0
195288 오리온2프로 패널 댓글+2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224  0
195287 더 베xx 김장액상 맛 질문 댓글+6 카니예웨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7 574  0
195286 보로입문 질문쫌 드릴께요~! 댓글+7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5 482  0
195285 제품 중고가격 문의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434  0
195284 22, 24미리 입호흡 무화기 추천부탁드려요!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330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