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베이퍼 원본액상도 숙성을 해야하나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더베이퍼 원본액상도 숙성을 해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김공룡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11.3) 작성일 님이 2021년 09월 15일 20시 54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771 읽음

본문

사용후기 많은 제품 순에서 무난한거 골라서 주문했는데
TNT BOMB 제품 주문하고 2주 지나서 맛봤더니
딸기향만 나고 엄청 밍밍하더라구요?
다른 제품은 바로 먹어도 괜찮던데 이 제품만 그러네요.

숙성이 필요한건지 제품이 이상한건지;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림미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5

내가페페다님의 댓글

내가페페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53.46)
회원아이콘 기기 코일 출력 장보라도 써야 답이 달리지 않을까요???
그리고 입맛은 개인적이라 밍밍이라는 수준이 사람마다 다릅니다

김공룡님의 댓글

김공룡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11.38)
회원아이콘 @내가페페다너무 충격적이라 두서없이 작성했네요. 발라리안에 0.6옴 사용했고 밍밍이라기 보다 향만 나는 느낌이었습니다. 단맛이 전혀 없이요.

DavidWebb님의 댓글

DavidWebb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7.*.20.17)
회원아이콘 폐호흡 액상을 발라리안으로 먹으니 그런거에요..
발라리안 0.6은 반폐호흡이라고 보기도 힘들어요..
폐호흡액상 입호흡액상은 서로 형료및 니코틴의 농도가 다름니다.
입호흡이 연무가 적기에 더 진한농도가 필요하죠..
무튼 기성액상은 숙성 필요없구요..
액상의 문제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41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80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58  311
195317 액상 거래 새글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55 81  0
195316 혹시 액상 거래 안되나요…??? 댓글+3 새글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40 112  0
195315 보로기기 추천해주세요! 새글 멜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31 65  0
195314 판매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새글 휘바8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83  0
195313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1 설님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42  0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2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19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01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12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17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89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29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20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67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04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76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24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30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28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56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11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54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