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호흡 기기 추천부탁드려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입호흡 기기 추천부탁드려요

페이지 정보

덤담딤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8.*.211.179) 작성일 님이 2021년 09월 15일 07시 37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737 읽음

본문

브이스루 쓰고 있는데 4개월 정도 썻는데 이제 흡압센서가 죽으려 하는군요 팟 교체 할때마다 제대로 인식도 안되고

좀 튼튼한 팟디 없나요? 누수는 브이스루보단 좀 덜하면 더 좋습니다. 


굳이 팟디가 아니더라도 다른 입호흡기기 아무렇게나 다룰 수있는 커다란 건전지 안쓰는 튼튼한거로 추천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건전지 쓰는건 한번 스파크 발생하고 난리났어서 무서워서 못쓰겠더군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6

끼끼언니님의 댓글

끼끼언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81.236)
회원아이콘 브이쓰루가 그렇게 수명이 짧은 애는 아닌데~시간 나시면 한번 뜯었다가 재조립해보세요 다시 잘 되더라구요 아니면 역시 발리리안이요!

JIANI님의 댓글

JIAN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58.95)
회원아이콘 브이쓰루 만족이라면 다시 브이쓰루죠 ㅎ
하나6개월정도쓰다가 몇일전에 한개더개봉했고
여유분이 하나남아서 명절끝나면 두어개 더 사놓을까 합니다 ㅎㅎ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5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26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69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50  311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새글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58 31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새글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20 97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새글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55 128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새글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48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46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190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184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18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65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33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92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11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04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47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00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37  0
195296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325  0
195295 액상 비린내 댓글+3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61  0
195294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426  0
195293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204  0
195292 인증이 안되네요 거주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22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