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일 교체 질문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코일 교체 질문

페이지 정보

jnk1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209.16) 작성일 님이 2021년 09월 15일 01시 49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576 읽음

본문

1. 액상이 거의 없었는데 제대로 안보고 빨다가 탄맛이나서 급하게 액상 채우고 다시 베이핑 해봤는데 3~4번 빨아도 탄맛이 계속 남아있네요... 이러면 코일 버려야하나요?

2. 기기는 유웰 애글러스 쓰고있습니다, 만약 액상이 남아있는데 코일을 바꾸려면 위에 첨부한 사진의 팟을 뒤집어서 코일만 바꾸면 되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4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50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87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65  311
195320 베이프오브?? 직구 안되나요? 새글 그랑크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68  0
195319 크오크usa 저렴한 곳! 아시는 형님 계실까요! 새글 안룡하세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2 92  0
195318 집 근처에 무인매장 밖에 없습니다 댓글+2 새글 baadf00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28  0
195317 액상 거래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83  0
195316 혹시 액상 거래 안되나요…??? 댓글+3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45  0
195315 보로기기 추천해주세요! 멜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21  0
195314 판매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휘바8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41  0
195313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1 설님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82  0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2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42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16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35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38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05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54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36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93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30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89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30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35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40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