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조쿠리밋 질문입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키조쿠리밋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지스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11-04 18:57 467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원래 월탱2 쓰다가 너무 달아서 키조쿠리밋으로 바꿨는데요
경통이 월탱2 버블 쓰다가 키조쿠 경통 써보니
생각보다 엄청 작더라구요
초록창에 쳐보니 경통이 나오긴 나오는데 용량이 안적혀 있는거
같아서 그런데 이거 제가 끼고있는 기본 경통인거죠?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당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5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