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 추천 좀 해 주세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레시피 추천 좀 해 주세요

페이지 정보

명탐정코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3.*.123.246) 작성일 님이 2015년 02월 21일 01시 18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3,295 읽음

본문

아무래도 초보라 좀 무난한 레시피를 선택해서 3주전 김장을 담았습니다. 지화자랑 힙노틱 그리고 모히또(2주차) 이렇게...
그 중 힙노틱만 평타고 나머지 지화자는 너무 밍밍한데다 가습이 와서 암 맛도 나질 않고 모히또는 더 상큼할까 싶어 그린애플을 라임 대신 넣었더니 향이 너무 강해 나프탈렌 냄새같고 정말 갈 일 없어 머리 긁고 선 모양새입니다....
더구나 한번 베이핑을 하면 기침 서너번 나옵니다.
지화자도 그렇고 ㅠㅠ
고수님들 향이 좀 진하고 느끼한 디저트 계열 추천 좀 해 주십시오.... 식량이 맛 없으니 흥미가 점점 없어집니다.
부스티드 어떨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3

청포도나무님의 댓글

청포도나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6.122)
회원아이콘 진하고 느끼하면 마더스 밀크죠!!!!
레시피 1번으로 먹는 중인데 괜찮습니다.
아니면 최근에 시*뉴에서 100 ml 담글 수 있도록 향료 믹스늘 10불에 팔고 있으니 그걸로 한번 테스트 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9269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692 코일도 물로 세척 해도 되나요? 댓글+7 인기글 Jewn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4 4760  0
691 네메시스 모드기 질문입니다 댓글+3 인기글 곰돌이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4 3846  0
690 이고원1100 섭탱미니 댓글+5 인기글 불곰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4 2712  0
689 액상 재료 보관방법 질문입니다 댓글+3 인기글 해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4 4157  0
688 LG HE2 배터리 생산년도를 알수 있을까요? 댓글+3 인기글 백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4 4964  0
687 이 제품이 궁금합니다 댓글+2 인기글첨부파일 나그네는전담문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4 3074  0
686 시겔미니 충전기 댓글+1 인기글 혜유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4 2967  0
685 폐호흡만 하시는분들 목넘김 그립지 않으세요? 댓글+9 인기글 Jewn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4 8063  0
684 공병 재질문의 댓글+8 인기글 Liverpoo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4 2966  0
683 페덱 요고 언제쯤 올까요?? 댓글+2 인기글 혜유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4 6405  0
682 니코틴비율 문의드립니다~ 댓글+4 인기글 노미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4 2784  0
681 블루부두 액상질문이요!! 댓글+1 인기글 지병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4 4071  0
680 국도 숙성기간 질문요 댓글+2 인기글 소아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4 2808  0
679 질문 하나만 더 하겠습니다ㅠ 네메시스 고정핀에 대해서 댓글+3 인기글 필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4 4411  0
678 이거.. 요롷게 사용해도 되영? 댓글+7 인기글첨부파일 필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4 2969  0
677 내용 사이트 배송기간 문의 드립니다. ^^ 댓글+4 인기글 길을걷는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4 3025  0
676 김장뚜껑비닐 댓글+6 인기글 까리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4 3066  0
675 섭탱 occ 코일 새제품 탄맛 작렬 댓글+9 인기글 MG파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4 3086  0
674 액상제조 질문드려요(후레바) 댓글+4 인기글 간장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4 3661  0
673 닉네임 변경 댓글+5 인기글 MG파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4 3444  0
672 액상 추천좀..그리고 질문좀 드릴게요.. 댓글+2 인기글 레인샴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4 3435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