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도66 액상아닌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국도66 액상아닌가요?

페이지 정보

박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03-28 17:05 2,517읽음

본문

해외구매를 줄곧 해오던터라 이리퀴드에서 30미리에 만원꼴하길래 직구로 액상을 사먹을라 하는데요

기성 완제품 액상처럼 그냥 뚜껑따고 니코틴 섞고 피면안되는건가요?

암만 검색을 해도 도통뭔소린지..ㅜㅜ 김장이니 뭐 그런건 애초에 포기하고 사먹거든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6

천사를위한노래님의 댓글

천사를위한노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박폴님이 보신 30ml짜리는 만들어져있는 액상인거같구요 보통 diy쪽에 같은이름찾아보시면 5ml,20ml짜리 향료로 구매하셔서 pg,vg 넣고 직접 김장을 하시는 편입니다. 100ml당 8~9ml정도 넣어서 만드세요 레시피보시면되요 ^^

박폴님의 댓글

박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천사를위한노래음 그렇군요 저도 액상 자작에 대해서 많은 고민을 해봤는데 전 그냥 싸게 사다 먹어야겠어요.. 보니까 숙성도 필요하고 주력찾기전까진 노이로제 걸릴것같아서.. 기기도 지금 모드로 시작해서 가변까지.. 손대면 댈수록 만족감에서 멀어지는 느낌이 드는지라..ㅠㅠ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9233 페이지
인기글 액상주입궁금합니다^^

03-29 곰돌이2

댓글1
인기글 페이팔 질문좀 드릴게요 ~

03-29 5세

댓글4
인기글 니코틴

03-29 호미

댓글10
인기글 칸탈선도 녹스나요..?

03-29 MarowaZ

댓글1
인기글 24awg 칸탈or 니크롬 국내샵에서 100ft단위로 파는데 있나요.?

03-29 MarowaZ

댓글2
인기글 가습에 대한 선배님들의 극복방법 조언 부탁드립니다.

03-29 차이쿵

댓글6
인기글 섭탱 OCC 0.5 코일 잘들 사용하시나요?

03-29 Cyga

댓글8
인기글 김장하실때 니코 투입하시나요?

03-29 비땅

댓글7
인기글 rDNA40 직구시. 통관문제 있습니까?

03-29 빈티지소주

댓글1
인기글 서브탱크 미니 리빌드시 24게이지 0.5옴 사용 여부

03-29 박폴

댓글2
인기글 혹시 콜라맛 액상 자작하시는 분 또는 해보신 분 있으신가요???

03-29 legenr

댓글2
인기글 카라플 빌드 - 파이어 후폭풍.

03-29 여너사랑

댓글6
인기글 빅부다 미니 구입질문

03-29 꺽꺽이

댓글2
인기글 숙성 질문 드립니다

03-29 안양전담맨

댓글5
인기글 자작고수님들 자작액상추천좀부탁드립니다ㅠㅠ!!!

03-29 끄이

댓글6
인기글 섭탱 occ코일 0.5옴 리빌드가 가능한가요

03-29 Jewnm

댓글6
인기글 제로모드 구입가능한곳?

03-28 비다니

댓글5
인기글 베이포리움에서 파는 빈티지 액상 말입니다

03-28 명의대여자

댓글8
인기글 pg 의 맛이..?

03-28 제드

댓글5
인기글 기어베스트 합배송 질문드립니다.

03-28 마담7

댓글6
인기글 시그뉴 대용량 액상 사용해보신분

03-28 박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