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담 질문은 아닌데 액션캠 질문...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전담 질문은 아닌데 액션캠 질문...

페이지 정보

세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03-30 19:39 1,717읽음

본문

액션캠을 하나 살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이쪽으론 아예 문외한이다 보니

 

뭘골라야 할지 잘모르겠네요 ㅠㅠ

 

일단 용도는... 요트나 윈드서핑 카이트 등 수상스포츠에 활용할생각이고

 

또 리뷰 동영상 촬영할때도 쓸 생각입니다

 

소형이였으면 좋겠구요 수상스포츠 할때는 괜찬지만 리뷰 같은 영상을 촬영 할때는

 

제가 제모습이 보이는 액정이 360도 돌아 가는 제품 이면 좋겠습니다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유리멘탈님의 댓글

유리멘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산요제품인가? 파나소닉인가? 그게 핸디캠이긴한데 액정이 돌아가는것 같더군요 제일 저렴하구요.
근데 보통 액션캠이라 함은 견고함이나 내구성이 뒷바침 해야줘야 하는데 제일 유명한건 고프로 입니다.
소니액션캠도 요즘 많이들 쓰시던데 그래도 전 개인적으로 고프로 입니다.
기타 악세사리들 가격도 좀 있지만 제일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고프로나 소니로 보심이.. 근데 액정이 돌아가거나 하진 않습니다. 리뷰할때 쓰기에도 좀 힘들구요. 저렴한 짭프로라고 중국에서 나오는 sj시리즈들이 있는데 가격대비 쓸만하긴 하나 동영상파일 형식이 편집하면 음성이 안나온다는 얘기도 있어서요.

유리멘탈님의 댓글

유리멘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유리멘탈리뷰영상을 완전 전문적으로 하실거 아니시라면 미러리스 카메라들 동영상도 괜찮고 폰으로 찍으시는것도 괜찮게 나올겁니다ㅎ  액션캠 대부분들이 블랙박스처럼 화각이 넓어 렌즈만 자신을 향해 있다면 어지간하면 다 짤리지 않고 나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9205 페이지
인기글 헤라클레스랑...GCT평가가 궁금합니다.

04-07 송도뚱뚱이

댓글3
인기글 노틸미니 경통이 몇개생겨서 아스파이어공홈에서 parts를 사려고합니…

04-07 우주정력

댓글3
인기글 액상 만드는 법

04-07 psk7529

댓글10
인기글 집에 오래된 정밀드라이버세트가 있는데...

04-07 이제반년

댓글7
인기글 개얼굴님~ 이거 맞나요?

04-07 암이

댓글5
인기글 ipv 미니2 전면 창.

04-07 좋은인상

댓글3
인기글 pc 용 패드 질문요

04-07 털보형

댓글5
인기글 페댁 에어메일 로 받아보신분?

04-07 쿠소쿠

댓글5
인기글 100W~150W대에서 가변 추천부탁드려요

04-07 암이

댓글3
인기글 페텍에 아틀란티스 코일 질문입니당!

04-07 장영준

댓글2
인기글 클라우퍼미니 어떤가요?

04-07 romad32

댓글16
인기글 빅부다 에어홀 나사 ??

04-07 후리후니

댓글7
인기글 서브탱크미니 RBA 확공 문의

04-07 박박박

댓글2
인기글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04-07 Mephi

댓글12
인기글 클라우퍼 t8 온도는써있는데 온도조절이 안대나요?

04-07 도깨비

댓글4
인기글 질문입니다!

04-07 갓뀨정

댓글2
인기글 이쁜 공병구입처

04-07 카팝원샷

댓글10
인기글 리빌드 시 니켈, 칸탈선 문의

04-07 박박박

댓글4
인기글 가변고민

04-07 하이바

댓글5
인기글 듀얼코일 1옴과 싱글 코일 1옴 차이가 있나요?

04-07 허니버터칩

댓글5
인기글 처음 직구 과정에서 문의 사항들!!

04-07 형쓰

댓글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