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 드리퍼로 쓸때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아쿠아 드리퍼로 쓸때요..

페이지 정보

보조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04-07 19:03 1,470읽음

본문

액상 저장은 어케하나요??  솜에만 묻혀서 쓰기엔 몇번못빨거같고..

 

거기다가 액 집어넣는건 아닌거같고..

 

아쿠아로 드리퍼 어떻게쓰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Itear님의 댓글

Itea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원래드리퍼가 저장기능이없어서 묻혀서 두어번 빨면 끝나는 대신 맛표현이 진하고 무화량이 대박이졍..
일부 저장기능이 있는 드리퍼도 있는데 아쿠아는 일단 드리퍼전용도 아니고 ㅇ ㅅ ㅇ ㅋㅋ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