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 코일 세척 방법과 기타 질문입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아틀 코일 세척 방법과 기타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자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04-28 06:30 1,227읽음

본문

 

 제가 현재 개사료를 먹고 있는데 이게 코일이 생각보다 금방 못 쓰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코일 비용 좀 아끼려고 리빌드는 어려워서 못하고 세척하는데

 

 제가 하고 있는 세척 방법이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하는 코일 세척 방법은

 

 1. 코일을 뜨거운 물에 20분 정도 담군다.

 

 2. 젖은 상태로 면봉 넣어서 슬러지를 싹싹 닦아낸다.

 

 3. 찬물로 한 번 헹군다.

 

 4. 드라이기로 말린다.

 

 이렇게 세척해서 쓰는데 무화량은 기존과 별 차이 안 나는거 같은데 맛이 좀 더 뭉개진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액상에 향이 날아가서 그런건지 아직 제대로 모르겠는데 세척 방법에 문제가 없나요?

 

 

 

 그리고 코일을 세척만 해서 다시 사용할 경우 몇 번 정도 재사용이 가능할까요?

 

 개사료가 코일을 금방 못쓰게 해서 이번에 지화자 주문해서 바꾸려고 하는데 이번엔 코일이 좀 오래 갔으면 좋겠네요.

 

 보통 아틀 코일 2주~1달 그냥 쓴다는데 전 연타 안 해도 3~7일 밖에 안 갑니다. 2번 정도만 세척해서 재사용 가능하면 좀 오래 쓰겠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그랑엑쥐님의 댓글

그랑엑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tinystory님의 댓글

tinyst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그랑엑쥐님 답변이 정답이구용. 예민하신게 아니라면 페텍에서 클론 코일을 구매하시면 꽤 저렴합니다.(개당 천원대 초반)
근데 어려우시다는 그 리빌드가 수직이 아니고 수평이라면 매우 쉽습니다. 물론 정확한 옴수를 잡기가 RBA 에 비하면 조금 잡기
어렵죠.(알면 쉽습니다만) 익숙해지면 정품코일에 못지않은 쓸만한 퍼포먼스를 내줍니다.
수직도 할만해용. 전 급할땐 기성으로 끼고 보통은 리빌드 하는데 주기를 짧게하죠(기성으로는 1주일 세척안하고 바로 폐기,
리빌드는 3일에 한번 부담없이 해용. 세상에 RBA말고 아틀 수평이 젤 쉬웠어용 ^^)

자또님의 댓글

자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그랑엑쥐답변 감사합니다. 빨리 개사료 다 쓰고 지화자로 옮겨야겠네요.

코일 리빌드 할 수 있으면 하면 좋겠지만 여러 재료나 도구도 사야 되고 해서 지금은 그냥 세척으로 버텨야겠네요.

세척후 재사용 2회만 되도 꽤나 코일값을 아낄거 같습니다.

좋은 답변 감사합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9136 페이지
인기글 tpa 향료중 제품명은 같고 dx가 붙은 제품은 뭔가요?

04-28 제프홍

댓글4
인기글 수이사이드버니 마드리나 해보신분??

04-28 확찢

카팝 기침이 너무 납니다

04-28 알왕

댓글2
인기글 아우라뷰티몰? 여기서 액상 구매해보신분계신가요?

04-28 보스닌자

댓글5
이리퀴드 니코틴말인데요

04-28 2231ddl

댓글2
향료질문입니다.

04-28 허니버터칩

섭탱나노

04-28 쪼루키

댓글4
인기글 아틀 코일 세척 방법과 기타 질문입니다.

04-28 자또

댓글4
인기글 고방전 배터리가 꼭 필요할까요?

04-28 끙차끙차

댓글10
인기글 서브옴으로 먹으면 맛이 급상승하나요?

04-28 정테란

댓글5
인기글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04-28 킹렌치

댓글2
인기글 산수유에서 화장품맛(?)이 납니다

04-28 나나

댓글2
인기글 칸탈직구배대지문의

04-28 롤메트릭스

댓글6
인기글 실버플레이 싱글로 사용가능한가요?

04-28 맹귀

댓글1
인기글 김장에 니코틴이 많이 들어가면

04-28 종빠

댓글10
인기글 입호흡? 무화기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04-28 얏옹

댓글11
인기글 같은향료인데 tpa와cap 차이나나요

04-28 정전자

댓글3
배터리(18350) 질문드립니다

04-28 투덜이의가을

댓글2
도와주세요ㅠㅠ케이박스 배터리캡

04-28 mftip

댓글1
더베이퍼 주문했습니다 어떤거에 담아오죠?

04-28 그남자

댓글4
인기글 섭탱미니 rba 킷도 불량이 있을수 있나요?

04-28 울똥

댓글3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