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탱미니 rba 킷도 불량이 있을수 있나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섭탱미니 rba 킷도 불량이 있을수 있나요?

페이지 정보

울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04-28 00:10 1,007읽음

본문

오늘 기베발 섭탱미니가 왔는데 리빌드킷으로 써보려고 하니 옴체킹이 되질않네요. 


occ코일은 잘 연결되는데 말이죠. rba킷도 불량이 있을수 있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바두기님의 댓글

바두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rba 킷과 하부파츠 접촉면이 미세하게 떨어진 서브탱크가 있습니다. 해결방법은 rba 킷 중앙에 있는 통을 돌려서 빼고 통을 감싸고 있는 플라스틱 아래에 얇은 오링을 체결하고 다시 플라스틱 끼고 조립하면 됩니다. 그러면 킷통이 약간 길어지면서 하부파츠와 잘 접촉됩니다. 오링이 두꺼우면 체결이 쉽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9136 페이지
인기글 tpa 향료중 제품명은 같고 dx가 붙은 제품은 뭔가요?

04-28 제프홍

댓글4
인기글 수이사이드버니 마드리나 해보신분??

04-28 확찢

카팝 기침이 너무 납니다

04-28 알왕

댓글2
인기글 아우라뷰티몰? 여기서 액상 구매해보신분계신가요?

04-28 보스닌자

댓글5
이리퀴드 니코틴말인데요

04-28 2231ddl

댓글2
향료질문입니다.

04-28 허니버터칩

섭탱나노

04-28 쪼루키

댓글4
인기글 아틀 코일 세척 방법과 기타 질문입니다.

04-28 자또

댓글4
인기글 고방전 배터리가 꼭 필요할까요?

04-28 끙차끙차

댓글10
인기글 서브옴으로 먹으면 맛이 급상승하나요?

04-28 정테란

댓글5
인기글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04-28 킹렌치

댓글2
인기글 산수유에서 화장품맛(?)이 납니다

04-28 나나

댓글2
인기글 칸탈직구배대지문의

04-28 롤메트릭스

댓글6
인기글 실버플레이 싱글로 사용가능한가요?

04-28 맹귀

댓글1
인기글 김장에 니코틴이 많이 들어가면

04-28 종빠

댓글10
인기글 입호흡? 무화기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04-28 얏옹

댓글11
인기글 같은향료인데 tpa와cap 차이나나요

04-28 정전자

댓글3
배터리(18350) 질문드립니다

04-28 투덜이의가을

댓글2
도와주세요ㅠㅠ케이박스 배터리캡

04-28 mftip

댓글1
더베이퍼 주문했습니다 어떤거에 담아오죠?

04-28 그남자

댓글4
인기글 섭탱미니 rba 킷도 불량이 있을수 있나요?

04-28 울똥

댓글3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