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부다 미니' 누수가 있네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빅부다 미니' 누수가 있네요?

페이지 정보

암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04-27 21:29 1,286읽음

본문

리빌드 후 액상을 채워는데 에어홀로 다 나왔네요...
아주 깨끗하게 비워졌네요... 눕혀놔서 그런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9

난남자다님의 댓글

난남자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암이엥...
어디로 누수가 났는지 확인도 안되세요?
옆에 에어홀 다 잠궈서 조금만 열고 한번 보세요 어디로 새는지  혹시 액상 주입구 에서 새는건 아니죠?

양경陽境님의 댓글

양경陽境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암이아! 제가 솜양이 부족하다는건 액상 유입구에 덥는 양을 말씀드린겁니다.
보통 얹어 놓듯 하는데 처음엔 얹어 놓은 양이 부족했는지 눞혀놓으니 누수가 나더라고요. 그 양을 좀 많게 하니까 괜찮아 지네요 ㅎㅎ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7건 9136 페이지
인기글 아우라뷰티몰? 여기서 액상 구매해보신분계신가요?

04-28 보스닌자

댓글5
이리퀴드 니코틴말인데요

04-28 2231ddl

댓글2
향료질문입니다.

04-28 허니버터칩

섭탱나노

04-28 쪼루키

댓글4
인기글 아틀 코일 세척 방법과 기타 질문입니다.

04-28 자또

댓글4
인기글 고방전 배터리가 꼭 필요할까요?

04-28 끙차끙차

댓글10
인기글 서브옴으로 먹으면 맛이 급상승하나요?

04-28 정테란

댓글5
인기글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04-28 킹렌치

댓글2
인기글 산수유에서 화장품맛(?)이 납니다

04-28 나나

댓글2
인기글 칸탈직구배대지문의

04-28 롤메트릭스

댓글6
인기글 실버플레이 싱글로 사용가능한가요?

04-28 맹귀

댓글1
인기글 김장에 니코틴이 많이 들어가면

04-28 종빠

댓글10
인기글 입호흡? 무화기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04-28 얏옹

댓글11
인기글 같은향료인데 tpa와cap 차이나나요

04-28 정전자

댓글3
배터리(18350) 질문드립니다

04-28 투덜이의가을

댓글2
도와주세요ㅠㅠ케이박스 배터리캡

04-28 mftip

댓글1
더베이퍼 주문했습니다 어떤거에 담아오죠?

04-28 그남자

댓글4
인기글 섭탱미니 rba 킷도 불량이 있을수 있나요?

04-28 울똥

댓글3
인기글 메쉬기기 리빌드 재료

04-28 유리멘탈

댓글7
인기글 네메시스 박스모드?!?!

04-27 카팝원샷

댓글1
인기글 연타가 정확히 뭐죠?

04-27 블랙베리

댓글4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