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미한 20w가변기 없을까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미니미한 20w가변기 없을까요~

페이지 정보

위성안테나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05-29 11:38 921읽음

본문

0.8-1.0옴대 푼류용 미니미한 가변기가 하나 있으면 좋겠는데.

아이스틱미니 10w가 사이즈로는 딱 좋은데, 출력이 아쉽고...

아이스틱미니 20w가 있다는 글을 어딘가 본적이 있는거 같은데, 배대지를써야하는 곳이고..

 

다른 대안이 있을까요ㅋ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0

tinystory님의 댓글

tinyst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아이스틱 20W를 배대지를 써야하는건 아니어용. 단지 배터리가 포함된 제품인지라 특정 쇼핑몰의 특정 포스트만 배송인지라
다소 느릴수있죠. 아님 dhl등으로 배송비를 비싸게 부담하면 빨리 올수도 있어용~

위성안테나요님의 댓글

위성안테나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tinystory하핡..이번에 아이스틱30w 받아보고 굉장히 만족했거든요.(구형이 20w로 알고있습니다, 동일사이즈)
푼류로 저정도 옴대면 20w대면 떡을칠거같아서 더 미니미한 사이즈를 갈구하다보니.
아이스틱미니(10w)...먼가 출력이 부족하고,
전에 이베이프서 아이스틱미니랑 동일 사이즈로 20w짜리를 본거같아서요.
근데 그 사이트가 직배가 안되서 배대지쓰려니 배송비가 아깝고ㅋ
다른 대안이 있나해서요^^;
감사합니다~~~

위성안테나요님의 댓글

위성안테나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출발드립팁넵넵 맞아요 이번에 30w를 구매했는데 굉장히 만족스럽더라고요.
이제는 더 작은~~~~걸로 찾다보니 10w짜리인데 출력이 간당간당하고ㅋ

tinystory님의 댓글

tinyst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tinystory대처 파워(출력)는 남아서 나쁠일이 없습니다. 20보다는 30을 추천해용. 50은 사이즈가 커지죠? ^^
출력은 어느순간 모자라게 됩니다. ^^

멜랑꼴링님의 댓글

멜랑꼴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아이스틱미니 20w 진짜 괜찮은놈입니다.
대신 살짝 내구성이 떨어지더라구요 주력으로 쓰실거면 별표모양나사드라이버 쪼그마한것도 하나 구비해놓으시구요
수리할때 아주편해요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