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 아폴로, 닷 X 프로, 아머G, 보로탱크 등등 문의드립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닷 아폴로, 닷 X 프로, 아머G, 보로탱크 등등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e2seungseo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6-04-01 23:02 908읽음

본문

닷 아폴로, 닷 X 프로, 아머G, 보로탱크 등등 문의드립니다.

12년도부터 다양한 모드기에서 닷aio 출시 후 넘어왔습니다.

기기 고장으로 약 2년간 연초 태우다가 이제 다시 전담으로 오려고 합니다.

고민.

닷 아폴로 : 신제품?이라 후기가 많이 없음

닷 X 프로 : 보로탱크? TMD코일 처음이라 한번 겪어볼까 고민중

아머G : 대용량 배터리, 그립갑, 편의성

요약.

디자인은 아폴로

편의성 아머G

보로탱크 입문용 프로

질문.

1. 아머G 지금 사도 괜찮은 제품인가요?

2. 아폴로는 신제품 치고는 후기가 많이 없는데 가성비가 안좋아서 그럴까요?

3. 프로는 보로탱크 TMD 첫경험으로 고민중인데 일반 닷탱크와 비교하면 어떤 차이가 있나요?

고견부탁드립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9 페이지
하복 코일

04-12 wogns12345

젤로 울트라 드립팁

04-12 마라도인

댓글1
궐련형 기기 정전압 되는 기기 있나요?

04-12 김치라면

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04-12 전담정보구함다

댓글1
오리온 2로 RBA 입문할 때 질문

04-11 기무스기

댓글2
이지스 레전드 5 액상이 줄줄 새요

04-10 잉어킹까스

댓글5
인기글 발라리안 맥스 프로...팟 내부 액상이 거의 소모될때까지 베이핑해도 …

04-10 adorable

댓글3
인기글 [4월23일]이번에 법안통과된거 시행되면

04-10 길에서주운발라리안

댓글9
입호흡 새콤달달한 과멘액상 추천 가능할까요?

04-10 전무님

액상마다 코일 타는 속도 질문

04-10 본농

댓글2
18350 배터리 필름스킨에 대하여.

04-10 호비도비

댓글2
모드기기 질문!

04-10 째니

댓글2
형님들 혹시 팟가격도 오르나요

04-10 전담피러가자

젤로 울트라와 발맥프 질문 드려요

04-09 스페샬맨

블랙유니콘 캘리피치스 같은 복숭아+딸기+타격감 같은 액상 추천부탁…

04-09 타임롱

요즘 일회용으로 넘어가볼까 하는데... 혹시 추천있나요

04-09 Gunsikbeat

댓글1
폐호흡 초보입니다 도와주세요

04-09 알게뭐여

댓글4
아스트로 베놈 mk3 액상 튐 질문드립니다

04-09 박카이

댓글2
형님들 도와주세요ㅜㅜ 고장

04-09 전담피러가자

댓글2
딸기우유 입호흡액상 추천 부탁드려요 !

04-09 말대

댓글3
스타로아 블루오션 질문

04-09 wns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