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린저에 네메시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데린저에 네메시스

페이지 정보

creamy91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06-10 19:55 749읽음

본문

 

 갑자기 삘이 와서 포풍검색하고 앞뒤없이 데린저와 네메시스 (둘다 토베코 클론)를 영입했는데

 

 배터리가 18650하나만 써서 그런지 아니면 빌드를 잘못한건지 코일 달궈주는게 비실비실하니 영 시원찮네요. 수증기도 그럭저럭이고요

 

 코일은 7바퀴정도 감아서 싱글로 걸어놨습니다. 뭐가 문제일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아르셀로님의 댓글

아르셀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리빌드 상의 문제 (주로 코일 고정의 문제)> 배터리 충전상태 > 접촉 문제 중의 하나라고 보여집니다.
네메시스 18650  데린저 듀얼코일 0.3옴도 잘 밀어줘요.

creamy911님의 댓글

creamy91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아르셀로말씀듣고 여러가지로 연구해보니 아무래도 빌드와 충전이 문제인 것 같습니다.... 좀 더 정진해야겠네요ㅎㅎ 말씀감사합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6건 8999 페이지
LG배터리관련 질문드립니다.~

06-11 신대리나편

댓글9
택배 조회 질문...

06-11 브루스킴

댓글13
니코니코 20ml 사서

06-10 두두임

댓글9
혹시 아스파이어 이 카토 아시는분계시나요

06-10 두두임

댓글1
인기글 이고원 구매 했는데 clr 코일 문의 드립니다 리빌드 재료 문의 드립니…

06-10 밤안개비

댓글4
무화기 세척이 귀찮아서..

06-10 김목살

댓글4
요 무화기 써보신분 계실려나요?

06-10 아르셀로

댓글12
인기글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06-10 GiveMemod

댓글4
이고원에 데린저 질문

06-10 razor

댓글6
섭탱플러스급 기기 뭐잇을까요

06-10 금연하잫

댓글6
인기글 카라플 무화량

06-10 거성

댓글10
시세 가격의 궁금합니다

06-10 두두임

댓글9
인기글 matrix114 믿을만한가요

06-10 금연하잫

댓글2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06-10 Route66

댓글4
제피러스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06-10 토루

댓글6
전담은 담배가 아니므로 ...

06-10 혼이담긴베이핑

댓글17
Subox용 섭탱미니 교체킷.. 이게 맞을까요?

06-10 두둠칫

댓글4
해외사이트마다 배송기간이 엄청나게 차이나는 이유가뭘까요..?

06-10 인쵸리

댓글6
쿨라다나 사워 아크틱윈더 첨가비율이 1%인가요?

06-10 떠떠삼육

댓글4
카라플 마이크로캡 내부 오링 사이즈아시는분..

06-10 위성안테나요

원본구매사이트

06-10 꼬마루

댓글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