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e 중고가 왜 계속올라올까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dome 중고가 왜 계속올라올까요?

페이지 정보

블랙실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06-15 23:36 1,126읽음

본문

저는..오늘 구입했는데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8

가습왔음님의 댓글

가습왔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리모2도 첨 나왔을 때 붐이 일어서 유저들이 막 사다가 써보니 안맞아서 트게에 무진장 나왔잔아요ㅎ똑같은 걸거에요ㅎ
전 돔 완전만족하고 있거든요ㅎ

심쿵님의 댓글

심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그러게요~ 트게에 매물 올라올때마다 사고싶지만
역시 자금의 압박이 있네요 ㅜㅜ
좋다는 평가 일색이었는데, 입호흡용이라 폐호흡하는
분들이 내놓는것 아닐까요?

블랙실베님의 댓글

블랙실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세타하긴 그런것도 있겠지만 너무 초반부터 쏟아져 나오니..... 전 전혀 뽐이 안오다가 갑자기 말도 안되게 뽐이 온지라.. 영입했는데...
드리퍼만 주구장창쓰고 푼류는 폐호흡이 안맞아서.. 입호흡용 무화기만 몇개 갖고 있는데..돔이 잘 맞으면 좋겠습니다...

호랭이담배피던시절님의 댓글

호랭이담배피던시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이슈가 돼는 기기들은 다들 호기심 발동이 생기니 구매 하셨다가 경험 해보고 중고 시세 하락하기전에 팔기도 하겠죠 ㅎㅎㅎ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8984 페이지
리모2 절연체

06-16 오시게

댓글6
이고원 1100배터리로 이고원 1.8이나 2.5 무화기 몇카토비우시나요?

06-15 떠떠삼육

댓글5
Exhalar Juice 라는 액상 혹시 아시는분 있나요?

06-15 심쿵

인기글 dome 중고가 왜 계속올라올까요?

06-15 블랙실베

댓글18
인기글 보라카이에 전담 파는곳 있나요?

06-15 갱갱이아빠

댓글8
인기글 전자담배 기기 추천 좀 부탁드려요~

06-15 Vichy

댓글7
인기글 니켈 듀얼빌드 헬프미..^^

06-15 카론의새벽

댓글12
아틀2 사용하시는분들

06-15 천도

댓글1
인기글 베이핑할때 달고나맛나는데 코일 탄거 맞죠?

06-15 두만이

댓글3
인기글 드리퍼를 0.5옴으로 사용하면 약한가요?

06-15 개얼굴

댓글7
인기글 tpa 레인보우 샤베트 액상 궁금한 점 있습니다.

06-15 박진형

댓글2
액상 경통 부식 질문드립니다

06-15 고귀연

댓글4
인기글 PG 대체품 으로 뭐가 있을까요?

06-15 혼이담긴베이핑

댓글10
인기글 이고원 CLR 코일 사용 시 탄내 .. 긴급 문의 드립니다.

06-15 밤안개비

댓글4
아틀2 하프리빌드

06-15 천도

아틀란티스 V1과 V2 사용하시는 분들..

06-15 졸린눈

새벽 by w.w 질문 드립니다 !!!

06-15 전자담백

댓글2
인기글 타이푼GT2 어떤버전이 좋나요?

06-15 인시

댓글2
인기글 1453 니코틴 질문좀ㅎ

06-15 소울카제

댓글18
질문입니다..패텍주문 에러;;

06-15 niro

댓글6
인기글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06-15 오혁산

댓글1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