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팔 장점??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페이팔 장점??

페이지 정보

라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06-18 18:47 2,997읽음

본문

 직구는 취미가 자전거라 자전거 용품사는데 직구 여러번 했었는데

 

전담부품은 딱 한번 직구했었는데 전부 페이팔 이나 이런건 사용하지 않고

 

그냥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로 결제하고 그랬었는데

 

보면 다들 페이팔 사용하시는거 같은데

 

특별한 장점이랄께 있나요??

 

국민은행이 주 은행인데 해외안심서비스해서 직구할때만 풀었다가 결제하자마자

 

그카드 해외결제 막고 이래서 그냥 카드로 쓰는것도 안전성은 문제 없어 보이는데 궁금합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6

얏옹님의 댓글

얏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1.결제가 간편하다.
2.배송오류(판매자측실수)가 있을때 페이팔 디스풋 걸면 해결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제가 아는건 요정도 =_=

라꽐님의 댓글

라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muggs아하 페이팔도 스마일페이처럼 결제할때 핸드폰으로 전화와서 비번누르는 식이면 해킹위험도 없어서 좋을거 같은데ㅜㅜ

gorgon91님의 댓글

gorgon9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이베이에서 아주 나쁜넘 한테 물건(중고)을 속아산 적이 잇읍니다.
고장난걸 보내고는 컴플레인하니 니가 고장낸거다 수리비까지 물어내면 돌려받을께...식
페이팔 디스퓻(이베이와 공조)으로 그넘의 의사와는 상관엄씨 돈을 고스란히 되찾앗어요.
물론 저는 물건 반송햇구여. 그 이후 저는 가능하면 페이팔 사용합니다.
일종의 구매자보호 시스템이 잇어 페이팔로 결제 된금액은 판매자가 부당할 경우 도로 뺏어 올수가 있는 구조 입니다. 판매자랑 옥신각신 할 필요도 엄써요. 그냥 딱 할말만 하고 절차대로 진행하면 됩니다.
특히 고가품일 경우 강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8974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