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화기의차이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무화기의차이

페이지 정보

태풍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06-18 18:41 1,067읽음

본문

​지금ipv4사용하다가 느낀건데요 ,어떤무화기 올리면 화이어버튼 누르고 흡입하고 버튼띠면 바로 연소?가 멈추고

어떤무화기 올리면 버튼을 띠어도 약간더 연소가 되는듯한...정확한표현이 되었는지는 모르겠는데요..

버튼을 눌렀다가 띠면 깔끔하게 연소도 안되고 소리도 나지 않아야 맞다고 생각 되는데

가끔 어떤 무화기는 화이어버튼을 띠어도 약간더 연소가 이루어지는듯 치이익~~~소리를 냅니다

뭔 차이가 있어서 이러는 걸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4

꿈꾸는식물님의 댓글

꿈꾸는식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같은경우에는
28게이지 리빌드 한 무화기 와 24게이지 리빌드 무화기 가
딱 그런 차이가 있습니다.. 뭐 생각해보면 당연한 거지만요..

간지굳님의 댓글

간지굳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리빌드실패의 경우로 알고있습니다
리빌드실패하면 액상유입이 잘안되서
코일이 늦게 식으면서 그런소리가 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맹귀님의 댓글

맹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리빌드가 잘못되어서 입니다.

저는 리빌드후 액상넣고 먼저 파이어버튼 누르도 뗀후 바로 소리가 멈추는지부터 확인합니다.

코일 식는소리가 나게되면 리빌드가 잘못된것입니다. (탄맛이 올라오는원인)

그래서 리빌드후 액상을 쪼금만 넣고 테스트후 코일식는소리가 나면 바로 다시 리빌드합니다.

Jsoo님의 댓글

Jso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리빌드 문제도 있겠지만 무화기에 유입되는 공기량에 의해 코일이 식는 시간이 달라지는 변수도 있어서 리빌드 제대로 하셨다면 무화기내의 공기 유입량 차이로 그런현상이 일어 나는것 같습니당

kami917님의 댓글

kami91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옴이낮거나 코이루게이지 따라서도 다른데... 저같은경우 20게이지쓰면 항상 식는시간이 필요하더군요 4~6초 호흡하면 ^^;; 코일이 두꺼워서 바로 바로 멈추질못하고 식는시간 이 약간 필요 한거같아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8974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