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쉬 주문 질문드려요ㅠㅠ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메쉬 주문 질문드려요ㅠㅠ

페이지 정보

고귀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06-26 10:46 598읽음

본문

Dear 이름삭제

Thank you for shopping at The Vape Mesh Company.
We have received and are processing the following order:

******************************************************
Order Number: 오다넘버 삭제
Order Date: 25 June 2015 06:40 GMT

Ship To:
이름삭제
Sang 3-dong, Wonmi-gu
주소삭제
Bucheon-si
Gyeonggi-do
420756
Korea (South)
fldudals@naver.com



Shopping Basket (Prices in British Pounds)
DESCRIPTION QUANTITY PRICE COST
----------------------------------------------------------------------
Kanthal A1 Type Heat 1 £3.10 £3.10
Resistance Wire - 0.28mm (280
Micron or 29 AWG) - 20 +
Metre Spool

#200 x 0.028mm (28 Micron or 5 £2.00 £10.00
49 AWG) Super Fine Vape Mesh
- 316 Grade Stainless Steel -
150 x 250mm
5 For The Price Of 4! -£2.00

#325 x 0.036mm (36 Micron or 5 £2.99 £14.95
47 AWG) Super Fine Vape Mesh
- 316 Grade Stainless Steel -
150 x 250mm
5 For The Price Of 4! -£2.99
======================================================================
Subtotal: £23.06
Shipping (International Recorded): £8.10
Exempted VAT: -£3.84
Total: £27.32

******************************************************


Sincerely,
The Vape Mesh Company

Unit 1
Farrell Street
Warrington
Cheshire
WA1 2WW
United Kingdom
01925 406602
01925 444 386
sales@vape-atomizer-mesh.com

킹렌치님이 알려주신곳에서 주문 했구요. 요로코롬 메일이 왔는데 오다 떨어졌다는거죠? 아직 안보낸 건가요? 쉽되면 메일 또 날라 오나요? 홈페이지 주문내역이 아직 안뜨더라고요 ㅠㅠ 송장번호 같은건 없나요? 우체부 아저씨가 집에 주는거 맞나요? 직구는 무서워서 엄청난 질문들을 남겨 봅니다ㅠ 죄송합니다 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미소님의 댓글

미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오더 확인 메일입니다.
1~2일 후에 ship 되었다는 메일을 받으실꺼구요...
(아마 국제 주문이라 서비스로 더 넣었다라는 내용의 메일도 한통...)
2주~4주 후에 받으실 겁니다.
택배가 아닌 일반 우편이기에 우체통을 확인하세요..

고귀연님의 댓글

고귀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미소감사합니다! 한방에 궁금한걸 해결해 주시네요^^ 우체통은 분실 될까봐 부담스러운데 언제 오는지도 모르고 아쉽네요 ㅠㅠ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8951 페이지
xtar 충전기 용산

06-26 kjs2kjs

혹시 TPA 본진에 주문 하실분 계신가요??

06-26 페르조나

기성액상 섞어먹기.. 실패네요.. 무화량이 없다시피해요;;

06-26 죠리퐁에우유

인기글 무화량만으로 끝장을 볼수있는 무화기가 뭐가있을까요

06-26 조염산

댓글6
레시피 자작에 있는 솔(PINE TREE) 어떤가요?

06-26 오렌지꿈

댓글3
인기글 토바코 앱솔루트 확실히 연초맛 보장되나요 --

06-26 hance

댓글5
인기글 중탕을 오래하는건 안좋나요~?

06-26 다밍

댓글6
비보호 충전기

06-26 kjs2kjs

댓글2
이고원+섭탱나노 쓰다가 섭박 구매하신 분들께 질문요~^^

06-26 개미지옥11

댓글12
번역 부탁드려요 ㅜ

06-26 퍼피

댓글2
인기글 울티 1453용 배터리 싼곳 없나요?

06-26 끵끵

댓글3
인기글 입문자 가변기기 뭐가 괜찮나요?

06-26 Sidamo

댓글15
섭탱나노 0.5옴에 일반 1453용 배터리 물리면 망할까요?

06-26 죠리퐁에우유

댓글4
스팀 디스패치된 상태에서 또 주문하면 관세겠죠 --

06-26 hance

댓글1
빌로우2 침니 액상통 + 카라플덱 사용가능한가요?

06-26 냥이뉘마

댓글1
인기글 오리젠 종류가 궁금합니다.

06-26 스팀

댓글16
인기글 하이네 기성액상 추천좀 해주세요~~♡

06-26 제시핑크맨

댓글10
인기글 알리바바와 알리익스 질문 입니다

06-26 세타

댓글11
TPA 블랙체리 향료 사용해보신분 계신가요?

06-26 2루타

댓글2
인기글 월터화이트님 레시피중에

06-26 카팝원샷

댓글1
350J 칩셋 자작 하신분 문의(버전)

06-26 라이프굿

댓글9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