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베 배송 질문입니다~(싱포)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기베 배송 질문입니다~(싱포)

페이지 정보

꺄르릇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89.191) 작성일 님이 2015년 06월 26일 08시 57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985 읽음

본문

92317523b5d2f6a1f93633f7d9cfde60_1435276470_7589.png
시간 확인해보니 방금 등록된 것 같은데요.

 

보통 이 정도면 한국으로 받을때까지 대략 얼마나 걸릴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4

꿈꾸는식물님의 댓글

꿈꾸는식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3.*.211.147)
회원아이콘 이제 여기서 부터 복불복 이예요.
대충 맘편히 잊고 2주 -정도면 도착하는게 보통 이였구요..
땡잡았다 싶으면 1주일정도 에 국내교환국 도착 정도 일겁니다..

테디님의 댓글

테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136.11)
회원아이콘 상황에따라 천차만별이긴한데.... 보통 2주정도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빠르면 1주일 느린경우는 한달도 가능합니다...ㅠㅠ

꺄르릇님의 댓글

꺄르릇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89.191)
회원아이콘 @꿈꾸는식물감사합니다
그럼 중간중간 17track 같은 곳에서 검색해보면 될까요~?
현재 번호는 등록되어있는데 상태는 확인이 안 되네요 ㅎㅎ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895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373 무화량만으로 끝장을 볼수있는 무화기가 뭐가있을까요 댓글+6 인기글 조염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010  0
7372 레시피 자작에 있는 솔(PINE TREE) 어떤가요? 댓글+3 오렌지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763  0
7371 토바코 앱솔루트 확실히 연초맛 보장되나요 -- 댓글+5 인기글 hanc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244  0
7370 중탕을 오래하는건 안좋나요~? 댓글+6 인기글 다밍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003  0
7369 비보호 충전기 댓글+2 kjs2kj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753  0
7368 이고원+섭탱나노 쓰다가 섭박 구매하신 분들께 질문요~^^ 댓글+12 개미지옥1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849  0
7367 번역 부탁드려요 ㅜ 댓글+2 퍼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722  0
7366 울티 1453용 배터리 싼곳 없나요? 댓글+3 인기글 끵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129  0
7365 입문자 가변기기 뭐가 괜찮나요? 댓글+15 인기글 Sidam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012  0
7364 섭탱나노 0.5옴에 일반 1453용 배터리 물리면 망할까요? 댓글+4 죠리퐁에우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918  0
7363 스팀 디스패치된 상태에서 또 주문하면 관세겠죠 -- 댓글+1 hanc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751  0
7362 빌로우2 침니 액상통 + 카라플덱 사용가능한가요? 댓글+1 냥이뉘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822  0
7361 오리젠 종류가 궁금합니다. 댓글+16 인기글 스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017  0
7360 하이네 기성액상 추천좀 해주세요~~♡ 댓글+10 인기글 제시핑크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3093  0
7359 알리바바와 알리익스 질문 입니다 댓글+11 인기글 세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501  0
7358 TPA 블랙체리 향료 사용해보신분 계신가요? 댓글+2 2루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774  0
7357 월터화이트님 레시피중에 댓글+1 인기글 카팝원샷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570  0
7356 350J 칩셋 자작 하신분 문의(버전) 댓글+9 라이프굿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870  0
7355 서브탱크 미니 탄내 질문입니다.... 댓글+4 인기글 낄라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118  0
7354 카라플 vs 카이푼 흡입압력? 댓글+3 인기글첨부파일 프린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388  0
7353 메쉬 주문 질문드려요ㅠㅠ 댓글+2 고귀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598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