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변기기 질문드려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가변기기 질문드려요

페이지 정보

아이시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09-01 14:48 595읽음

본문

가변기기가 필요해서 오늘 플라스크클론 하나 주문해 놨는데
두발짜리가 하나 더 있어야 할것 같아서요
보통 30w~40w 쓰는데 직렬과 병렬 차이가 있나요?
직렬은 무슨 감압식이라 하던데....
큰 차이 없으면 밧대리 오래가는 병렬로 사려고 하거든요..
Istick 100w정도 저렴한걸로....
시겔 100+ 같은것도 하루 이상 간다던데 30w 정도 기준으로 정말 하루이상 버텨주나요?
제 ipv mini는 40w로 1회 베이핑하면 충전해야해서 짜증나 죽겠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8804 페이지
멘솔 제조사별 차이가 있나요?

09-02 순수베이퍼

댓글4
엠클 실케는 어디서 구입 가능한가요?

09-02 파스타

댓글3
가변m80쓰고있는데...

09-02 dbsrud

댓글5
질문드립니다 0.38옴이뜨는데 22와트가잡힙니다ㅜㅜ

09-02 dbsrud

댓글2
엑스큐브2 & 클라우퍼gt

09-02 치엘

댓글8
옴수 질문좀ㅜ

09-02 규니

댓글2
인기글 레디와이어가 아닌 레디코일..?

09-01 FireEgg

댓글4
인기글 직구 배송조회해봤는데 이게뭔소리죠??

09-01 순도관리

댓글7
관세 관련 재질문 드립니다..

09-01 Jarr

댓글9
대구 오프모임하면 오실분들 계실까요?

09-01 차가운바람

댓글12
인기글 이고원 배터리가 충전이 안되네요..

09-01 차돌돌

댓글2
관세 낼지 좀 봐주세요

09-01 Jarr

댓글7
실버플레이(타사제품끼리) 부품호환 질문드립니다

09-01 토고선수

댓글2
TPA 데어리밀크 많이 진한가요?

09-01 제퍼

댓글4
인기글 괜찮은 연초향료 뭐가 있을까요?

09-01 순수베이퍼

댓글16
인기글 이고원 배터리 1100이 켜지질 않습니다. 도와주세요..ㅜㅜ

09-01 파송송승민탕

댓글9
인기글 울템의 소재와 몇가지 궁금 합니다.

09-01 혼이담긴베이핑

댓글6
온도 조절 안되는 가변기기 무엇이 좋을까요?

09-01 왕지락

댓글8
클gt 니켈빌드및 세팅 알려주세요

09-01 담배시러

인기글 더베이퍼 지화자 프리믹스가 멘솔이 많이 약하죠?

09-01 이니뿜

댓글8
관세 및 부가세 질문입니다.

09-01 지옥의똥

댓글8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