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고원 clr코일에 메쉬 리빌드 하신분 없으세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이고원 clr코일에 메쉬 리빌드 하신분 없으세요?

페이지 정보

FireEg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09-03 04:57 810읽음

본문

clr코일안 칸탈선에 메쉬 원형으로 끼워놓고 메쉬 안 빈 통로에 누수방지 + 액상전달용 솜 끼워넣으면 메쉬 맛 볼수있을것같은데 혹시 이렇게 리빌드해보신분은 없으신가요? ㅎ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일향님의 댓글

일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제가 생각하기엔 메쉬는 메쉬기기로 써야 메쉬의 맛을 최대한 많이 느낄 수 있다고 봅니다.
저도 타이푼이나 U메쉬로 리모, 카라플에 써봤는데 메쉬기기로 맛본것과 차이가 많이 났었어요.
그래서 솜빌드, 메쉬빌드 따로합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8802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