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베스트(기베) 배송 문의 드려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기어베스트(기베) 배송 문의 드려요

페이지 정보

erthat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09-03 02:29 1,012읽음

본문

 

 

기어베스트 첫 오더 했습니다.

 

evape외 여타 커뮤니티 돌아다녀보면서 기어베스트 후기들을 읽어보면  

 

'기만과 배신'이라고 부를 정도로의 배짱 배송과 

 

쉽지 않은 환불 절차로 악명이 높더군요.

 

그래서 괜히 걱정이 앞섭니다.

 

 

제가 주문한 제품은 Dispatech: ships 4-10 business day 로 나오는데..

 

- 실제로 4-6뒤에 dispatch 되지 않을 가능성이 농후 한가요?

 

- 2-3주 동안만 'Processing'만 쳐다보게 되나요?

 

- Ticket 요청하면 더 빨리 보내줄 수도 있나요?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올콤님의 댓글

올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기베가 첫 직구이고 이후 총 5건 직구 했습니다.

주문한 날부터 물건 수령하는 날까지 최대 22일, 최소 16일, 평균 19일 걸렸습니다.
전부 싱포였구요. 내장배터리 제품 2건 포함입니다. 세일품, 비세일품 마구 뒤섞여 있었구요. 좀 길긴 하지만 비교적 일관성은 있네요.

중간에 패텍도 시작했는데, 아직 2건 뿐이지만 패텍은 10달러 미만 되는 주문의 경우 배신을 때리는 듯합니다. 오더 리시브드에서 변칠 않습니다.
기베는 10달러 미만은 없었구 14달러 짜리도 일관성 있게 보내 줬었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8802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