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값 관련해서 문의 인데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옴값 관련해서 문의 인데요

페이지 정보

렐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09-08 17:40 702읽음

본문

처음 살때 들어 있던 번들 코일중현재 섭탱에 1.5옴짜리 occ코일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아직 코일을 태워먹은건 아닌데 0.5옴 짜리 코일은

 

어떨지 궁금해서 질문 드려요  

 

저옴으로 가면 일단 무화량 이라던지 이런 부분이 어떤지 궁금해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8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8792 페이지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09-08 ton80

댓글11
카라플 센터봉 불량 재질문 드립니다

09-08 알왕

댓글2
아이스틱미니 볼트질문이요!

09-08 개얼굴

댓글1
카라플 불량제품이 온거 같은데 봐주세요

09-08 알왕

댓글21
ipv d2 에 스퀘이프에 니켈빌드를 썻는데 자꾸 노리퀴드뜨내요

09-08 아옳옳

리모2 아날로 퐈이어는 되는데 옴췍이 안되요

09-08 에이취

댓글12
카라플 vs 빌로우2!! 당신의 선택은?

09-08 온새미로

댓글7
섭탱 아날ㄹ에 물릴수있나요 ??

09-08 서부옴므

댓글8
d2 배터리부분에 달려있는 끈 어디다 써먹는거죠?

09-08 아옳옳

댓글2
신형occ 코일 리빌드

09-08 규니

댓글1
인기글 주사기 질문좀 드려요

09-08 파브리시오베후둠

댓글16
인기글 퓨어니코틴을 그대로 사용하는 것은 어떨까요?

09-08 투명고양이

댓글8
인기글 무니코틴 액상도 변질되나요?

09-08 강건마

댓글11
인기글 혹시 포럼에서공구하는 크레센트 지르신분있나요?

09-08 순도관리

댓글4
송장번호가 트레킹넘버 맞는지 봐주세용~

09-08 그롬마쉬

댓글4
인기글 하나 원 모드 실리콘 케이스 파는곳 있을까요?

09-08 심쿵

댓글3
서울에 이고원 메가 바로 구매 할수 있는곳??

09-08 스티부루카서

댓글3
옴값 관련해서 문의 인데요

09-08 렐이

댓글8
이 액상 판매하나요??

09-08 뿜뿜뿜

무슨 배터리가 더 좋아유~?

09-08 그롬마쉬

댓글10
니코틴 얼마나 넣어야 되나요?(급질문)

09-08 파브리시오베후둠

댓글5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