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핫한 모드기가 어떤건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요새 핫한 모드기가 어떤건가요?

페이지 정보

바밤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09-18 14:45 1,016읽음

본문

자알 쓰다가 한번 눕혀놓고 잤는데 액상 누수로 인해.. 모드기가 맛이 가서 한참 연초만 피다가 다시 돌아오려고 합니다ㅠㅠ

 

집에 무화기는 골리앗 빌로우 rsbt 등이 있는데 모드기가 하나도 없네요. 예전에 겸사겸사 샀던 이고원으로 쓰고있는데

 

모드기 하나 들일 필요가 있어보이네요. 핫한 모드기 추천 부탁드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6

올콤님의 댓글

올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가형이면 두발 클라우퍼GT 한발 쿠퍼미니 있습니다. 가성비로는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내장 아이스틱40도 좋아요)
가격이 우선이시면 새제품 보다는 트게를 활용하심이 좋을 듯 해욤.

프린지님의 댓글

프린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샤크 Rdna40이나 dna40 10만 이하로 자주 나오니 하나 겟하시는것도 좋아요....혹시라도 팔때 시세하락폭이 크지않아서 손해도 덜보죠....일단 중저가 가변보단 네임벨류가....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8773 페이지
skx 플라스크 나사선 교체해주실분..

09-18 우앵

댓글2
혹시 이게 어느나라우체국인가요?

09-18 카론의새벽

댓글6
인기글 요새 핫한 모드기가 어떤건가요?

09-18 바밤바

댓글16
아솔로 락 기능

09-18 Veta

댓글7
기어베스트 배송 질문입니다.

09-18 생선가게

댓글2
크롬 한글번역하면 무슨말인지 도통모르겠네요 무슨말인지 해석좀 부…

09-18 발기찬하루1

댓글12
돔 옴 변동 질문드립니다.

09-18 azirael

댓글7
클미니 접점부

09-18 kjs2kjs

댓글7
안녕하세요 전담 초보입니다

09-18 hamgoon

댓글4
파폰 카라플 질문

09-18 뿜뿜뿜

댓글1
무화기4개에 물릴 가변기기추천부탁해주세요

09-18 테라피

댓글7
엠클 옴 질문드립니다

09-18 부산세자

댓글4
스팀튜너 카4 다이아몬드 캡

09-18 성문

댓글3
인기글 카이푼 누수잡는 방법 조언 부탁드려요

09-18 dolby

댓글4
로얄헌터 미니 vs 벨로시티 추천 부탁해요

09-18 강테리

댓글5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09-18 고욱희

댓글2
부산에 엠클 실리콘케이스 판매하는곳있나요??

09-18 부산세자

댓글1
UD 316 Stainless Steel Wire 사용해 보신 분?!!

09-18 클라우포

댓글3
인기글 오리젠 제네시스 v2 mk2 맛 표현?

09-18 베이퍼로변신한레이저입니다

댓글10
intaste 직구시 질문잇습니다.

09-18 아야지아야

댓글3
카라플 베이스에있는 오링이 다 안껴지네요

09-18 다찌

댓글4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