돔 옴 변동 질문드립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돔 옴 변동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azirae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09-18 13:19 750읽음

본문

아이스틱 40W TC에 물려서 사용하는데, 유독 돔만 가끔씩 옴을
0.0X로 인식할때가 있습니다.
무화기는 카라플 파폰2개, 러시안 1개 사용하는데
유독 돔에서만 발생하네요..
검색해보니 쇼트같기도 한데..
한참있다가 다시 배터리에 껴보면 정상적으로 옴을 인식합니다.
그리고 어쩔땐 쇼트난듯 따다다닥 소리가 날때도 있습니다.
배터리 문제는 아닌 것 같은데...
이런 경우 티니티에 물려쓰면 저도 손모가지 날아가는건가요;;;

이런 케이스가 발생할 수 있는 경우는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아무래도 조만간 베이프팜 한번 가야할 듯 하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7

수잔님의 댓글

수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가변사용하신다면 lcd에 쇼트라고 나올겁니다.
근데 가변에서 옴수가 저리 낮게 뜨는건 일전에 문의하셨던 +파트 도는 문제때문이지 않나 싶은데요

azirael님의 댓글

azirae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유남생ㅎㅎㅎ 반갑습니다!!
집에와서 생각해보니 이것저것 여쭤보고 올 껄하고 후회되네요 ㅠㅠ
늘 궁금했던게 뜬금없는 탄맛이었거든요 ㅋㅋ
RJ MOD님 리빌드 동영상 보고 똑같이 했는데 왜 저는 연타하면 탄맛이... ㅠㅠ

azirael님의 댓글

azirae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수잔원인은 꼬깔의 타공판이 분리되어 코일고정나사를 덮고 있었습니다;;;
그거 분리되는거 몰랐었는데 앞으로 리빌드할때마다 한번씩 조여주려구요 ㄷㄷㄷ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8773 페이지
skx 플라스크 나사선 교체해주실분..

09-18 우앵

댓글2
혹시 이게 어느나라우체국인가요?

09-18 카론의새벽

댓글6
인기글 요새 핫한 모드기가 어떤건가요?

09-18 바밤바

댓글16
아솔로 락 기능

09-18 Veta

댓글7
기어베스트 배송 질문입니다.

09-18 생선가게

댓글2
크롬 한글번역하면 무슨말인지 도통모르겠네요 무슨말인지 해석좀 부…

09-18 발기찬하루1

댓글12
돔 옴 변동 질문드립니다.

09-18 azirael

댓글7
클미니 접점부

09-18 kjs2kjs

댓글7
안녕하세요 전담 초보입니다

09-18 hamgoon

댓글4
파폰 카라플 질문

09-18 뿜뿜뿜

댓글1
무화기4개에 물릴 가변기기추천부탁해주세요

09-18 테라피

댓글7
엠클 옴 질문드립니다

09-18 부산세자

댓글4
스팀튜너 카4 다이아몬드 캡

09-18 성문

댓글3
인기글 카이푼 누수잡는 방법 조언 부탁드려요

09-18 dolby

댓글4
로얄헌터 미니 vs 벨로시티 추천 부탁해요

09-18 강테리

댓글5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09-18 고욱희

댓글2
부산에 엠클 실리콘케이스 판매하는곳있나요??

09-18 부산세자

댓글1
UD 316 Stainless Steel Wire 사용해 보신 분?!!

09-18 클라우포

댓글3
인기글 오리젠 제네시스 v2 mk2 맛 표현?

09-18 베이퍼로변신한레이저입니다

댓글10
intaste 직구시 질문잇습니다.

09-18 아야지아야

댓글3
카라플 베이스에있는 오링이 다 안껴지네요

09-18 다찌

댓글4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