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 //니켈 0.2옴 쓸라고하는데용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박서 //니켈 0.2옴 쓸라고하는데용

페이지 정보

흐규짜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09-23 04:53 673읽음

본문

설정을 어떻게 해야 온도 조절 기능이 되는건가요??...ㅠ

박서 사용법점 알려주세욤 ㅠㅠ

아그리고 2.2업데이트를 했는데요 144와트까지올라가는데 업데이트가 제대로 된건지모르겠습니다 ㅠㅠ

줄모드가 온도 조절 모드인가요?....센서 ...의기능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kami917님의 댓글

kami91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줄이 온도조절 맞아요 만약에 엠클과 같다면 파워3번이 럭 5번이 매뉴. 일반 스크린서 업버튼 누르면 파워 스텐다드, 이코, 소프트 를 바꿀수 있고요 그냥 다운 누르면 와트 조정 들어갑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5건 8765 페이지
크라운탱크에 어울리는고와트기기추천해주세요

09-23 퓨마뱅뱅

댓글2
박서 //니켈 0.2옴 쓸라고하는데용

09-23 흐규짜응

댓글2
nextgen리빌드 질문

09-23 데린져러스

댓글2
인기글 거글링이 자꾸일어나면 뭐가문제인가요??

09-23 부와키

댓글2
인기글 아래 포스트 네개인 드리퍼 리빌드 물어보신분을 위한 답변용글입니다.

09-23 쉬리

댓글3
데린저 누수 질문좀..할게요 ㅜㅜ

09-23 crush

댓글7
덱4개인 드리퍼리빌들우째하나여?

09-22 뿜뿌초보

댓글7
액상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09-22 죽빵한대

댓글2
인기글 서브탱크 미니 관련해서 ㅎㅎ

09-22 2lsoa

댓글11
배터리 관련 질문 하나 드리겠습니다 ㅎㅎㅎ

09-22 뢰화풍운

댓글7
액상에 관하여 질문이 있습니다

09-22 죽빵한대

댓글3
인기글 아이스틱40w TC 볼트 모드 변경방법 아세요?

09-22 도리곰

댓글5
가변 살만한거뭐 있을까요.. 아솔로 대체품

09-22 진드

댓글6
똑같은 무화기를 하나 더 사는건 바보짓인가요?

09-22 ruru

댓글21
캉신베이퍼플라스크미니 조작법 알려주세요

09-22 낭월

댓글2
지화자 질문이요

09-22 ATLICS

댓글2
에어로탱크 문의드립니다

09-22 romad32

댓글2
Sx350 칩 2.2 업데이트하는방법

09-22 흐규짜응

댓글7
서브탱크 나노.. 탄맛이 너무해요 ㅠ.ㅠ

09-22 마세전담

댓글2
위험한건가요??

09-22 사람답게살자

댓글13
기베 쉽뜨면 얼마정도후에 도착하나요..?

09-22 도이창

댓글4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