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gen리빌드 질문
페이지 정보
데린져러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09-23 01:24 704읽음본문
핫스팟잡고 하루정도는 파이어하면 바로바로 치익하면서 바로 태워지는데여~ 하루가지나면 서서히 늦게 딜레이가쩔고 그래서 무화도 적은데요...
안에 까서보면 한쪽만 올라오고 다시 스팟잡아주고 잘올라오는거 확인하고 액상뭍히고 날리고 다시잡아주고 반복해서 또 닫아놓고 액상넣고 그다음날에도 이러네요..ㅜㅜ핫스팟이 갑자기 잡히는건 뭐때문일까요??
안에 까서보면 한쪽만 올라오고 다시 스팟잡아주고 잘올라오는거 확인하고 액상뭍히고 날리고 다시잡아주고 반복해서 또 닫아놓고 액상넣고 그다음날에도 이러네요..ㅜㅜ핫스팟이 갑자기 잡히는건 뭐때문일까요??
추천 0
댓글 2건
창조님의 댓글
|
|
넥젠 의 고질적인 문제입니다. 제 소견으로는 코일위치를 다시 잘 정렬시키시고.,
메쉬 에 칸탈이 잘 밀착 되잇는지 확인하셔야 할거같습니다. 거의 대부분 위두가지 문제에서 일어나는 문제입니다. . 센터봉 에 칸달 감을때 일정한 힘으로 감는것이 포인트라면 포인트 같습니다. |
데린져러스님의 댓글
|
|
@창조감사합니다 ㅠㅠㄹㄹ 조금더 빡빡하게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