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gen리빌드 질문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nextgen리빌드 질문

페이지 정보

데린져러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09-23 01:24 704읽음

본문

핫스팟잡고 하루정도는 파이어하면 바로바로 치익하면서 바로 태워지는데여~ 하루가지나면 서서히 늦게 딜레이가쩔고 그래서 무화도 적은데요...
안에 까서보면 한쪽만 올라오고 다시 스팟잡아주고 잘올라오는거 확인하고 액상뭍히고 날리고 다시잡아주고 반복해서 또 닫아놓고 액상넣고 그다음날에도 이러네요..ㅜㅜ핫스팟이 갑자기 잡히는건 뭐때문일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창조님의 댓글

창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넥젠 의 고질적인 문제입니다. 제 소견으로는 코일위치를 다시 잘 정렬시키시고.,
메쉬 에 칸탈이 잘 밀착 되잇는지 확인하셔야 할거같습니다. 거의 대부분 위두가지
문제에서 일어나는 문제입니다. . 센터봉 에 칸달 감을때 일정한 힘으로 감는것이 포인트라면
포인트 같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8765 페이지
택배 발송 시기 질문

09-23 울동

댓글2
크라운탱크에 어울리는고와트기기추천해주세요

09-23 퓨마뱅뱅

댓글2
박서 //니켈 0.2옴 쓸라고하는데용

09-23 흐규짜응

댓글2
nextgen리빌드 질문

09-23 데린져러스

댓글2
인기글 거글링이 자꾸일어나면 뭐가문제인가요??

09-23 부와키

댓글2
인기글 아래 포스트 네개인 드리퍼 리빌드 물어보신분을 위한 답변용글입니다.

09-23 쉬리

댓글3
데린저 누수 질문좀..할게요 ㅜㅜ

09-23 crush

댓글7
덱4개인 드리퍼리빌들우째하나여?

09-22 뿜뿌초보

댓글7
액상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09-22 죽빵한대

댓글2
인기글 서브탱크 미니 관련해서 ㅎㅎ

09-22 2lsoa

댓글11
배터리 관련 질문 하나 드리겠습니다 ㅎㅎㅎ

09-22 뢰화풍운

댓글7
액상에 관하여 질문이 있습니다

09-22 죽빵한대

댓글3
인기글 아이스틱40w TC 볼트 모드 변경방법 아세요?

09-22 도리곰

댓글5
가변 살만한거뭐 있을까요.. 아솔로 대체품

09-22 진드

댓글6
똑같은 무화기를 하나 더 사는건 바보짓인가요?

09-22 ruru

댓글21
캉신베이퍼플라스크미니 조작법 알려주세요

09-22 낭월

댓글2
지화자 질문이요

09-22 ATLICS

댓글2
에어로탱크 문의드립니다

09-22 romad32

댓글2
Sx350 칩 2.2 업데이트하는방법

09-22 흐규짜응

댓글7
서브탱크 나노.. 탄맛이 너무해요 ㅠ.ㅠ

09-22 마세전담

댓글2
위험한건가요??

09-22 사람답게살자

댓글13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