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린저 누수 질문좀..할게요 ㅜㅜ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데린저 누수 질문좀..할게요 ㅜㅜ

페이지 정보

crus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09-23 00:18 684읽음

본문

오늘 처음으로 막 사서 입문하게된 초짜입니다..

 

원래 드리퍼가... 누수가 좀 있는건가요 ? ㅜㅜ 아니면 제가 리빌드를 잘못한건지..ㅠㅠ

 

알려주실분..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7

쉬리님의 댓글

쉬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덱의 우물에 윅을 적당히 깔고, 그 윅을 적실 정도로만 액상을 충전해야합니다. 데린저같은 경우는 우물자체도 깊이가 얕고 에어홀의 위치가 낮기때문에 더욱 액상 저장량이 적습니다. 솜만을 적신 후 베이핑하시다가 드라이히트가 올때쯤 다시 액상을 충전해주셔야합니다:)

밍밍님의 댓글

밍밍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crush네 저도 토베코사 데린저 액상 테스트용으로 갖고있어요^^ 맛은 정말 좋은거 같아요. 다만 액상 충전을 자주해야한다는 불편함이 있죠^^

고모령님의 댓글

고모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자주 액상 주입하시다 보면
아~ 내가 몊방울 떨궈야 액상이 넘치지 않겠구나
하는 감이 올거에요.
근데 문제는 몇번 뿜뿜해야 드라이한 맛이 올라와서
액상 주입해줘야겠구나 하는 감을 먼저 찾아야합니다.
안그롬 지옥의 탄맛을 경험하실거에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5건 8765 페이지
크라운탱크에 어울리는고와트기기추천해주세요

09-23 퓨마뱅뱅

댓글2
박서 //니켈 0.2옴 쓸라고하는데용

09-23 흐규짜응

댓글2
nextgen리빌드 질문

09-23 데린져러스

댓글2
인기글 거글링이 자꾸일어나면 뭐가문제인가요??

09-23 부와키

댓글2
인기글 아래 포스트 네개인 드리퍼 리빌드 물어보신분을 위한 답변용글입니다.

09-23 쉬리

댓글3
데린저 누수 질문좀..할게요 ㅜㅜ

09-23 crush

댓글7
덱4개인 드리퍼리빌들우째하나여?

09-22 뿜뿌초보

댓글7
액상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09-22 죽빵한대

댓글2
인기글 서브탱크 미니 관련해서 ㅎㅎ

09-22 2lsoa

댓글11
배터리 관련 질문 하나 드리겠습니다 ㅎㅎㅎ

09-22 뢰화풍운

댓글7
액상에 관하여 질문이 있습니다

09-22 죽빵한대

댓글3
인기글 아이스틱40w TC 볼트 모드 변경방법 아세요?

09-22 도리곰

댓글5
가변 살만한거뭐 있을까요.. 아솔로 대체품

09-22 진드

댓글6
똑같은 무화기를 하나 더 사는건 바보짓인가요?

09-22 ruru

댓글21
캉신베이퍼플라스크미니 조작법 알려주세요

09-22 낭월

댓글2
지화자 질문이요

09-22 ATLICS

댓글2
에어로탱크 문의드립니다

09-22 romad32

댓글2
Sx350 칩 2.2 업데이트하는방법

09-22 흐규짜응

댓글7
서브탱크 나노.. 탄맛이 너무해요 ㅠ.ㅠ

09-22 마세전담

댓글2
위험한건가요??

09-22 사람답게살자

댓글13
기베 쉽뜨면 얼마정도후에 도착하나요..?

09-22 도이창

댓글4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