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국도 맞나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이게 국도 맞나요?

페이지 정보

에이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10-01 23:52 744읽음

본문

오래전에 레전드몰에서 구입했던 국도 66 인줄 알고 산건데 

며칠전 담궈보니... 이게 무슨맛인지.. 연초향 같긴한데 

 

이게 그 국도 66맞나요?9979e8e78213003ee641ad7941dec1a1_1443711167_4155.jpg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에이취님의 댓글

에이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베이퍼로변신한레이저입니다음... 그렇군요 괜찮다고 하시는분들이 많은데 입맛에 안맞기도 하고 프랑스 향료 라고 하시길래 아닌줄 알았네요
감사합니다 ^^

베이퍼로변신한레이저입니다님의 댓글

베이퍼로변신한레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에이취수입하는곳에 따라 라벨 다르다고 들었는데

개집발은 흰색 라벨이고 리퀴드나 레전드가 저 갈색 라벨같네유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5건 8750 페이지
메쉬 조심스럽게 질문드려봅니다

10-02 쿠구구

댓글19
칸탈 질문좀 할게용

10-02 드로그

댓글1
입문자인데 빌로우2 사도 될까요? ㅎ

10-01 멘솔러

댓글18
이게 국도 맞나요?

10-01 에이취

댓글4
인기글 교반기 얼마나 돌려야 하나요?

10-01 홍돈

댓글4
인기글 유리병 중탕 관련 질문좀 드릴께요

10-01 뢰화풍운

댓글7
자작액상 레서피 및 제조 궁금증 질문

10-01 하비드리

댓글4
인기글 퓨어니코틴 희석했는데요, 김장한 액상에 넣는 노하우 좀 알려주세요.

10-01 Tim414

댓글6
인기글 0.4옴 적정 와트가 몇쯤일까요?

10-01 술라코

댓글8
드리퍼용 아날 추천해주세요.

10-01 지옥의똥

댓글4
인기글 ss와이어 지지기 하면 안되나요?

10-01 학공찍기

댓글4
오전에 섭탱 온도조절 물어봤던 사용자입니다.

10-01 가변입성

댓글9
칸탈선좀 추천해주세요

10-01 kvaper

댓글11
lemo 2 순정 코일 질문 있습니다.

10-01 박진형

댓글4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10-01 ArisRoen

댓글3
인기글 레디와이어 0.5옴 리빌드 실패...

10-01 gfdj34

댓글13
다들 향료는 어디서 구매하시나요

10-01 신효

댓글9
이드리퍼이름아시나여??

10-01 뿜뿌초보

댓글4
카라플 밸캡 누수 어떻게 잡나요?

10-01 제로99

댓글10
액상 때문에 담배에 손을 댔습니다..

10-01 tony1

댓글9
요즘 유명한 레시피가 뭐가 있나요?

10-01 아또

댓글10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