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병 중탕 관련 질문좀 드릴께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유리병 중탕 관련 질문좀 드릴께요

페이지 정보

뢰화풍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10-01 23:05 3,139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ㅎㅎㅎ

 

매번 PP재질 공병에 김장 하다가

 

대량으로 하면서 유리병으로 넘어가려 합니다

 

유리병 중탕 관련해서 질문 드릴께 있는데요

 

완전 밀봉 상태로 중탕 했을 때 문제는 없나요? 

PP타입 공병으로 했을 때도 뚜껑쪽에 파라필름이나 랩 씌우고 글루건으로 완전하게 밀봉한 상태로

 

진행을 했었는데....유리병에도 그렇게 하면 문제는 없을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7

뢰화풍운님의 댓글

뢰화풍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멸균기내열 보르미올리 스윙병인데....말씀 들어보니 포트에서 끊은 물을 바로 붓는건 문제가 좀 있을듯 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멸균기님의 댓글

멸균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뢰화풍운보통 중탕에 있어서는 60도 정도를 권장하시는 편이니,
끊는 물을 붓기전에 소량의 찬물을 받아두시고 섞어서 맞춘후에 중탕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5건 8750 페이지
메쉬 조심스럽게 질문드려봅니다

10-02 쿠구구

댓글19
칸탈 질문좀 할게용

10-02 드로그

댓글1
입문자인데 빌로우2 사도 될까요? ㅎ

10-01 멘솔러

댓글18
이게 국도 맞나요?

10-01 에이취

댓글4
인기글 교반기 얼마나 돌려야 하나요?

10-01 홍돈

댓글4
인기글 유리병 중탕 관련 질문좀 드릴께요

10-01 뢰화풍운

댓글7
자작액상 레서피 및 제조 궁금증 질문

10-01 하비드리

댓글4
인기글 퓨어니코틴 희석했는데요, 김장한 액상에 넣는 노하우 좀 알려주세요.

10-01 Tim414

댓글6
인기글 0.4옴 적정 와트가 몇쯤일까요?

10-01 술라코

댓글8
드리퍼용 아날 추천해주세요.

10-01 지옥의똥

댓글4
인기글 ss와이어 지지기 하면 안되나요?

10-01 학공찍기

댓글4
오전에 섭탱 온도조절 물어봤던 사용자입니다.

10-01 가변입성

댓글9
칸탈선좀 추천해주세요

10-01 kvaper

댓글11
lemo 2 순정 코일 질문 있습니다.

10-01 박진형

댓글4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10-01 ArisRoen

댓글3
인기글 레디와이어 0.5옴 리빌드 실패...

10-01 gfdj34

댓글13
다들 향료는 어디서 구매하시나요

10-01 신효

댓글9
이드리퍼이름아시나여??

10-01 뿜뿌초보

댓글4
카라플 밸캡 누수 어떻게 잡나요?

10-01 제로99

댓글10
액상 때문에 담배에 손을 댔습니다..

10-01 tony1

댓글9
요즘 유명한 레시피가 뭐가 있나요?

10-01 아또

댓글10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