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탈선좀 추천해주세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칸탈선좀 추천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kvap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10-01 21:56 960읽음

본문

서브박스 미니 곧 구입하는데 같이 칸탈선 구입하려 합니다.

서브탱크미니는 싱글코일 0.5옴 정도 빌드 해보려고 하는데 칸탈 24 게이지 갈까요 26 게이지 갈까요?

그리고 서브박스미니 살때 벨로시티나 델린저도 하나 구입하려 하는데 이거 듀얼코일로 0.3옴-0.5옴 정도로 빌드 하려 하는데 

24가 나을까요 26이 나을까요?

리빌드 고수님들 추천부탁드릴게요 ㅜㅜ 아 왠만하면 마이크로 코일빌드 할거 같아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1

학공찍기님의 댓글

학공찍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쿠로코일지그만 있어도 24게이지 쉽습니다ㅎㅎ 24게이지 5바퀴감아서 넣으시면 됩니다 저는 리모2에 칸탈24게이지 쓰는데 5바퀴하면 0.55정도 뜨네요

Vichy님의 댓글

Vich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kvaper아뇽 핫스팟잡으면서 자연히 지져지지않나여?

아 감기전에요? 전 그냥 생(?)으로 감아요
칸탈 24~28 니켈 28 써봤는데 다 손으로 감아요
리빌드입문할때 코일지그를 깜빡하고 주문을 안해서
어쩔수없이 손으로 감다보니 나중엔 코일지그 앙찾게되더라구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5건 8750 페이지
메쉬 조심스럽게 질문드려봅니다

10-02 쿠구구

댓글19
칸탈 질문좀 할게용

10-02 드로그

댓글1
입문자인데 빌로우2 사도 될까요? ㅎ

10-01 멘솔러

댓글18
이게 국도 맞나요?

10-01 에이취

댓글4
인기글 교반기 얼마나 돌려야 하나요?

10-01 홍돈

댓글4
인기글 유리병 중탕 관련 질문좀 드릴께요

10-01 뢰화풍운

댓글7
자작액상 레서피 및 제조 궁금증 질문

10-01 하비드리

댓글4
인기글 퓨어니코틴 희석했는데요, 김장한 액상에 넣는 노하우 좀 알려주세요.

10-01 Tim414

댓글6
인기글 0.4옴 적정 와트가 몇쯤일까요?

10-01 술라코

댓글8
드리퍼용 아날 추천해주세요.

10-01 지옥의똥

댓글4
인기글 ss와이어 지지기 하면 안되나요?

10-01 학공찍기

댓글4
오전에 섭탱 온도조절 물어봤던 사용자입니다.

10-01 가변입성

댓글9
칸탈선좀 추천해주세요

10-01 kvaper

댓글11
lemo 2 순정 코일 질문 있습니다.

10-01 박진형

댓글4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10-01 ArisRoen

댓글3
인기글 레디와이어 0.5옴 리빌드 실패...

10-01 gfdj34

댓글13
다들 향료는 어디서 구매하시나요

10-01 신효

댓글9
이드리퍼이름아시나여??

10-01 뿜뿌초보

댓글4
카라플 밸캡 누수 어떻게 잡나요?

10-01 제로99

댓글10
액상 때문에 담배에 손을 댔습니다..

10-01 tony1

댓글9
요즘 유명한 레시피가 뭐가 있나요?

10-01 아또

댓글10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