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에 붙을 액정보호용 컬러필름이 뭔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박서에 붙을 액정보호용 컬러필름이 뭔가요???

페이지 정보

hanc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10-09 15:48 836읽음

본문

저도 박서  조립 하기전에 보호필름을 하나 붙혀 볼까 하는데 저번에 물어봤을때 컬러필름이라고만 들었는데

 

검색으로 찾지 못하고  쿠씨님한테 궁금해서 쪽지를 보내긴 했는데 지금 시내에 다이소에 가볼까 하는데 말이죠

 

액정 붙히는 컬러필름이 정확히 뭘 물어봐야 할지 액정에 붙이는 컬러필름을 달라고 하면 되는건가요

 

아님 귀찮은데 인터넷으로 주문을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흐규짜응님의 댓글

흐규짜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문방구 가서 셀로판 지.... 그럼 색도 낼수있습니다
http://evape.kr/bbs/board.php?bo_table=gallery&wr_id=42881&sfl=wr_subject%2C1&stx=%EB%B0%95%EC%84%9C&sop=and
셀로판지 사서 두바퀴 칩에감으세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8735 페이지
해외에서 주문한 아날 모드 a/s 할려고 하는데..

10-09 까칠한너

댓글4
폴리덴트 대용을 찾습니다.

10-09 엘레인

댓글2
인기글 칸탈 26게이지 짜리 사려는데요....

10-09 이대로

댓글4
가습기 각도 조절 제발 답변좀 해주세요

10-09 이훈희

댓글3
박서에 붙을 액정보호용 컬러필름이 뭔가요???

10-09 hance

댓글3
인기글 액상 숙성도 안하고. 니코틴 상온보관3년째 ㅡㅡ

10-09 동진님

댓글7
그마 오리지날버니 담궛는데목아픔.

10-09 매직큐티

댓글9
고블린미니랑 섭탱미니 사용중인데요

10-09 카나야마

댓글7
인기글 카라플 벨캡 원래 누수있나요??

10-09 제스퍼

댓글5
istick TC 40 온도 어떻게 놓고 쓰시나요?

10-09 용가리11

댓글4
혹시 루퍼 원본 액상 국내에 파는 사이트 아시는분?

10-09 hobe86

댓글5
tfv4 rba도 액상 소비가 많이 심한가요?

10-09 hance

댓글6
부산에서 천안왔는데 액상을 두고왔네요

10-09 genres

댓글2
허리케인 쓰시는 분들께 문의드려봅니다.

10-09 오시리스

댓글8
인기글 노틸러스 코일 가품을 페텍(?)에서 주문하려고 하는데...

10-09 갑부예약

댓글2
이거 치수를 어떻게 읽는거죠??

10-09 순도관리

댓글4
틴코 같이달리실분 계신가요?

10-09 고시생ㅠ

댓글3
인기글 니코틴 오프라인 구매질문입니다!!

10-09 고시생ㅠ

댓글17
인기글 쿨라다 멘솔 향료들어간액상 중탕

10-09 불도저

댓글12
인기글 무화량을 줄일려면..?

10-09 동진님

댓글8
무화기에 액상 채울떄 안세게 하는법

10-09 멘솔러

댓글5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