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시 새 우편번호로 해야하나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직구시 새 우편번호로 해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곰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10-29 10:52 1,023읽음

본문

어제 기베에서 물건하나 주문했는데...
생각해보니 우편번호 바뀌었잖아요?
방금 검색해보니 신규우편번호로 안하면 통과안시켜준다네 또는 신규로 적었더니 전세계를 유랑한다느니...
어느 장단에 춤을 춰야하나요?
일단은 기존우편번호로 하긴 했는데 아직 쉽은 안떴거든요... 어찌해야하나요?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4

보드조아님의 댓글

보드조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도 5자리로 저번주에 들어왔고 또 오늘 들어옵니다.
다음 싱포 한개, 차포 한개는 일부러 6자리로 주문했습니다.
궁금해서 ㅋ~
둘다 디팻은 떴는데...아직

곰둥님의 댓글

곰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솔개오우 감사합니다 !! 혼용기간이니 별 신경안쓰다가 검색해보고 괜히 찝찝했는데... ㅠㅠ 신경 쓰지말구 기다려야겠어요!

곰둥님의 댓글

곰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풍류방랑자맞아요 내년 8월1일쩐까지는 혼용가능인데... 좀아까 검색해보니 곤드래님께서 올리신 글 중에 통관안시켜준다 뭐라 엄포놓았었다는(?) 글을 봐서요 ㅠㅠ 괜히 찜찜해갖고...

김메리님의 댓글

김메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어후... 직구 쇼ㅑ핑몰에서는 5자리 썼는데 페이팔 주소는 5자리 안먹어서
부랴부랴 우리동네 6자리 검색했는데
슈뱀 6자리는 아무리 검색해도 안나와서 걍 구라번호썼습니다=ㅅ=;;;;
뉴주소로 안쓰면 안온다는둥 엄청 겁줬던 기억이 있었는데 @ㅅ@ 당황스러웠음 잘 오겠죠?? ;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8670 페이지
베샥 질뮨있습니다!!

11-09 가인

댓글3
온도가변 리빌드 몇가지 질문

11-09 커트

댓글8
섭탱미니 리빌드코일 나사와 드라이버 규격...도와주세요

11-09 라무타

댓글5
인기글 더베이퍼 프리믹스 추천좀~부탁드립니다~

11-09 Doch

댓글23
이번에 드리퍼 입문해보고자 합니다.

11-09 기환

댓글6
챔버 종류

11-09 뿜뿜뿜

댓글3
인기글 김장 숙성중에 뚜껑 열어봐도되요?

11-09 멘솔러

댓글13
액상잔량이 안보이는 무화기는

11-09 과일장수

댓글11
인기글 페가수스, 이빅미니 어떤게 나을까요?

11-09 한니발

댓글7
섭탱 신형 버티컬코일 어떤가요?

11-09 써뉘

댓글9
패텍 visa 카드 결제일?

11-09 불도저

댓글19
루퍼 단일 해보신분 있으신가요?

11-09 sksjfjcndkw

댓글3
인기글 프리믹스 가성비(?)

11-09 Rarded

댓글17
인기글 전자담배는 원래 뽕이 안옵니까??

11-09 vanfe

댓글16
캐슬롱 김장할때 특유의맛 살리는법

11-09 퓨마뱅뱅

댓글1
ipv d2 스킨 도면 구할수 있는 방법 없을까여?

11-09 가인

댓글8
인기글 시그뉴 유리공병, 니코틴 보관용으로 어떨까요?

11-08 커피곰

댓글2
초보 김장물품 준비물 부족한거 있나 봐주세요.

11-08 히융

댓글10
아날로그모드에서 실사용 가능한 옴이 어느정도일까요?

11-08 김개미

댓글2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11-08 ton80

댓글6
인기글 1453류 카토마이저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ㅠ

11-08 무다무다무다

댓글6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