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빅미니 사망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이빅미니 사망

페이지 정보

멸균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12-24 18:21 994읽음

본문

제껀 아니고 제 지인건데요.
업데이트한다고 usb꽂는다는게 옆에있던 고속충전기를 꽂았다네요.
아주 빠르고 신속하게 사망했고, 전원이 안들어온답니다.
제가 조만간 받아서 뜯어라도 볼건데,
조언 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4

멸균기님의 댓글

멸균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엘레인일단 그걸 해보긴할겁니다만, 유선상으로 이미 시켜봤는데 안된답니다.
당췌 믿을수가 없어서 일단 제손으로 다해볼겁니다.
인두랑 납도 사뒀어요.

멸균기님의 댓글

멸균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아침안개기독교와 불교를 모두 다니는 일인으로써,
기도보단은 돈을 내는게 정답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일단 칩사망확인되면 반파된 중고매물업어와서 칩이식을 할지 새로 살지를 고민하는게 맞겠지요?
혹시 몰라서 죽은자식 불x잡는 심정으로 납땜이라도 다시...

아침안개님의 댓글

아침안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멸균기이빅미니 안까봤는데 아마 정말 과전류로 죽은거라면 죽은칩이 육안으로 확인될거예요.
잘만든 기판이라면 퓨즈가 있을테고 퓨즈가 없더라도 파워TR, 혹은 다이오드 칩이 죽었을텐데
잘 살펴보시고 고장난 컴퓨터 메인보드에서 적당한 걸로 이식 하시면 될듯 합니다...만...
말이 쉽지, 새로 사세요 -_-;;

멸균기님의 댓글

멸균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아침안개그러게요... 저도 공학계열이지만 주전공이 기계랑은 거리가 ㅋ...
빡치면 진짜 공부해서 시도할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프랑켄 슈타인이....

만렙병아리님의 댓글

만렙병아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순식간에 사망하다니 애도를 표합니다....ㅠㅠ
위에서 아침안개님이 말하신대로 퓨즈나 칩이 나갈 확률이 클것 같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가변들은 고장나질 않네요....
뜯어보고 싶은대...
베샥클론 이식할만한 케이스 발견하면 한번 분해해봐야겠어요.
만약 버리실꺼면 저에게 버리세요 ㅎㅎ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8553 페이지
인기글 저항, 옴 무슨뜻이이에요?

01-06 백범111

댓글3
인기글 모드기 코일 저항과 와트 볼트

01-06 짬뽕곱빼기

댓글6
스테인레스선을 아날로그모드에 사용해도 될까요?

01-06 ZoonLee

댓글2
카이푼4 탄맛잡으니 누수...16번오링 두꺼운거 구할곳있나요?ㅜㅜ

01-06 qr22

댓글4
subox mini사용자입니다~

01-06 바보참치

댓글5
RX200+크탱 첫 사용중입니다.! 궁금증 해결좀 부탁드려요~

01-06 goros

댓글3
rj님 샵에관한 질문 몇가지만...

01-06 낄라형

댓글1
인기글 더베이퍼 프리메이드 액상 질문합니다!

01-06 꾸닌

댓글2
서브탱크 리빌드질문합니다

01-05 kk064

댓글3
블드를 오랫만에 담궜는데 향이 약해요.

01-05 크리스으으

인기글 22mm 무화기에 쓸만한 배터리

01-05 사람답게살자

댓글12
크탱 흡입압 조절기 분리 못하나요?

01-05 권스틴

댓글1
칸탈 게이지 질문 드립니다~!

01-05 김석태씨

댓글6
피코 pico 클론 질문입니다

01-05 FireEgg

댓글2
뢸로dna200 메모리 기능 변경 질문입니다.

01-05 루이보스

댓글8
충전기 질문...

01-05 Hkook

댓글2
첫카이푼4 탄맛질문드려요 ㅠㅠ

01-05 qr22

댓글14
엠엘클 배터리 +가 위로가면되나요?

01-05 체벌

댓글6
RX200이랑 DNA200이랑 무슨 차이인가요 ?

01-05 캥거루탱크

댓글5
포나인v2 사용하시는분 있나요?

01-05 황풍찰

댓글6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01-05 Route66

댓글6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