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탱온도조절 질문입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크탱온도조절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푸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1-09 17:34 779읽음

본문

칸탈암 사용하고 온도절은 안써하는 저이지만.

어쩌다 코일을 갈면서 니켈 ㅇ.15을 끼워버렸네요.;;

보통 얼마에 맞춰서 사용하면 되나요.

이상 온도조절 처음 강제 입문한 초보가 질문 드립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6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5건 8545 페이지
연초 "도라지" 맛 액상이 있나요?

01-09 금암동곰돌이

댓글1
무화기 추천 부탁 드립니다.

01-09 rei2

댓글4
인기글 despatched to overseas (country code kr)

01-09 나무군

댓글2
옴수변화가 없네요

01-09 사람답게살자

댓글2
큐보이드는 왜 케이스 안나오져?ㅎㅎ

01-09 쫑이

댓글5
니코틴~~

01-09 몽이

댓글11
인기글 배터리 수명 확인 어찌하죠?

01-09 숩숩후후

댓글4
인기글 드리퍼무화기 문제점

01-09 작작혀

댓글13
네메시스 배터리 쓰시는 분 ??

01-09 궁그매요

댓글10
인기글 아이저스트2 + 노틸러스

01-09 기윤

댓글2
크라운탱크 경통 부분 질문입니다

01-09 가변입성

댓글2
크탱온도조절 질문입니다.

01-09 푸론

댓글6
안녕하세요! 아이저스트2질문드립니다

01-09 불타는금욜

댓글12
CRFT 액상 스트로베리 블론드 클론 레시피 아시는분 조언 부탁드립니…

01-09 아르티어스

댓글2
a카토마이져있는액을 다른곳으로 옮기는법

01-09 작작혀

댓글9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01-09 오혁산

댓글3
페텍에서 카이푼 몬스터 베이스만 사려고 하는데...

01-09 별별

댓글8
인기글 입호흡 기기 추천 부탁해요

01-09 봉틀아씨

댓글10
도와주세요 ㅠㅠ스텐 굽기(색상입히기)

01-09 낄라형

댓글3
이빅미니 저항값 질문!

01-09 골드도플

댓글6
이빅미니나 rx200이나 온도조절성능은 같나요??

01-09 웰치스키위맛

댓글3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