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베이프 카이푼 미니 쓰시는분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비엔베이프 카이푼 미니 쓰시는분

페이지 정보

젊어서노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1-10 10:49 654읽음

본문

카이푼 미니 상부캡 돌리면 침니가 돌아가야는데 헛도는 경우 있으신분 있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비엔베이프님의 댓글

비엔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에게 문의 주시기 그러셨어용 ㅎㅎ 챔버가 안돌고 상부캡이 헛도는 증상은 위와같은 형태로 챔버를 열고 닫는 무화기에서
어쩔수없이 나타나는 증상 중 하나입니다... 오링으로 잡아주기때문에 챔버가 혹시라도 꽉 닫혀있는 상태이거나 침니를 잡아주는 오링 부분에 결로등으로 너무 미끌거리거나하면 그러기도 합니다. 때문에 조립하실 때 챔버를 너무 끝까지 꽉 닫고 탑캡을 닫지마시고 살짝  돌렸을때 풀릴정도로 닫아주시고 탑캡을 체결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답변이 되었을지 모르겠습니다. 더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쇼핑톡이나 카톡으로 문의주세용~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5건 8544 페이지
코일 다지기/스페이스

01-10 월령

댓글4
요즘 가습기 중고 시세가 얼마정도하나요?

01-10 이훈희

댓글6
the vapor 프리메이드 액상 선택시 ...

01-10 캥거루탱크

댓글4
청주쪽 문의요~

01-10 청주쥐돌이

댓글1
크탱 온도조절쓰시는분들 셋팅을 우째하시는지..

01-10 체벌

댓글1
처음으로 듀얼빌드를 해보려는데.. 질문드립니다!

01-10 miomeo

댓글5
카이푼4 쳄버? 그게 안열릴때 어떻게들 하시나요..

01-10 황풍찰

댓글6
카터필러 체셔 클론 레시피 부탁해요

01-10 진후파파

크리우스 누수.. 문제가 뭘까요?

01-10 스바키

댓글6
시겔레이 mini 고장난것 같습니다..

01-10 칼맨

댓글1
비엔베이프 카이푼 미니 쓰시는분

01-10 젊어서노세

댓글2
크탱+rx200 조합 질문드려요.

01-10 Huntryt

댓글3
리빌드 문의드립니다.

01-10 담배팔이소년

댓글7
인기글 아이스틱 베이직 코일 구매 도와주세요

01-10 심리소년

댓글3
페텍 첫구매 이빅미니

01-10 연무

댓글8
프리믹스 액상 구입시 질문입니다

01-10 임삼디

댓글6
인기글 베이핑 이후 혀 이상 증상

01-10 도도한곰주

댓글13
멜로디 박스!

01-10 kjs2kjs

댓글16
인기글 (비전담) 목디스크 염증 치료 병원

01-10 드리퍼왕자가되고시퍼요

댓글6
기기선택.. 도와주세요!!

01-10 몽블랑

댓글7
요즘핫한 가변기기랑 dna40 칩 파는곳 문의드립니다..

01-09 꾼™

댓글6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