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액상 얼마나 드시나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하루에 액상 얼마나 드시나요??

페이지 정보

청주쥐돌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1-11 17:24 1,127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전담 입문왕초밥입니다.
페가수스미니 트리톤미니(오딧세이미니킷)으로 입문해서 바로 폐호흡하고있는데요..... 니켈코일 섭씨 190으로 먹고있습니다.
하루에 트리톤미니 4~5번정도 리필하는거같네요.
분득 다른분들운 얼마나 드실까.......이래서 김장을 하시는가.....하는 생각이 퇴근전 들어 질문올리옵니다...ㅋ
전 조금먹는편이죠??ㅋ그런데도 이거 액상값 충당 안되네요.....
액상 오프라인매장서 이것저것 시연해보고 외제액상에 입맛들여 외제만사먹는데 ㅜㅜ
전담이렇게 하다간 인피니티 팔아야될듯........ㅋ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52

청주쥐돌이님의 댓글

청주쥐돌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개얼굴공병 이런것도 주문해야되지 않나요??
사이트도 워낙 많아서 ...ㅜㅜ
선택장애도 좀 있습니다 ㅋ
회원분들의 세심한 링크가 필요할둣 ㅎㅎ

개얼굴님의 댓글

개얼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청주쥐돌이많이 만들지마시고.. 100미리짜리로 도전해보세요.
주변에서 한두가지씩 맛보시고 대량김장을 추천합니다!!!
저도 몇개는 그냥 버린게..ㅠㅠ

청주쥐돌이님의 댓글

청주쥐돌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불도저전 그거 느끼기전에 어디서 어떤걸 어떻게 어느정도 사야되는지가 문제여유 ㅋ
복잡하네유 제품도 사이트도 종류도 많으니...ㅋㅋ공병도 어떤걸로 몇개 사야되는지도 파악도 안되고.ㅡㅡㅋㅋㅋ
리빌드란거 배울때되면 더 곤욕일듯요..ㅋㅋ
공구같은것도 사야되는데 ㅋㅋ

청주쥐돌이님의 댓글

청주쥐돌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불도저어제 오프라인서 글라스 밀크 샀는데 니코틴 넣고 하루지나니 투명색이 갈색으로 변하네요 액상이.........
시간 지나 숙성되면 맛이 또 달라지나여??처음오픈했을때보다

하이하버님의 댓글

하이하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와 30 드시는분들이 있었네요
기성액상만 먹으면  하루한병 이네요
저는 기성만 먹는 관계로 폐호흡은 모른는걸로 .....  ㅋ

코말랑님의 댓글

코말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청주쥐돌이저도 달고 사는 편입니다..ㅎㅎ 근데 저 정도 먹어도 액상이 감당이 안되네요 ㅜㅜ 입호흡기를 들일까 진지하게 고민 중 입니다.

청주쥐돌이님의 댓글

청주쥐돌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불도저사자마자 니코틴 넣고 바로 맛봤는데 먼가 맛이 어색한거같기도 했어요 ㅋ 딸기우유맛치고는 ㅋㅋ이래서 숙성숙성 하나봐요 ㅋ
딸기향은 잔잔하게 남긴하더라구요 입안에 비싼액상들은 가격치 하는가요 ?ㅋ

청주쥐돌이님의 댓글

청주쥐돌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커피곰죽은소에서 드라이버와 니퍼 요거 사이즈는 멀 사나염??
코일뚝딱 코일지그!
핫스팟용 세라믹핀셋!
칸탈선 솜  <<<<요건 온라인 쇼핑몰에 다 있죵/??ㅋ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