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box rba코일이 껴서 안빠지네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Nebox rba코일이 껴서 안빠지네요..

페이지 정보

대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1-14 02:06 619읽음

본문

Nebox 구매한지 일주일정도 되었는데요
평소처럼 액상을 넣으려고 하단에 액상유입구를 동전으로 여는데 코일이 분리가되서 마개만 빠지더라구요... 다시 잠궈서 코일 같이 빼내려고 해도 안빠지고 집게로 당겨도안빠지고...
혹시 이런적 있으신분있나요? 인터넷에서 구매했는데
A/s는 될런지... 일단 문의해놓긴했는데 방법아시는분있으시면 답변좀 달아주세요...미치겠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5건 8535 페이지
전자저울 sf-400c나 sf-400d는 자동꺼짐 기능 있나요?

01-14 정우

댓글4
양심양심적인 매장 어디 없을까요...

01-14 Rucid

댓글14
니코틴 희석 공병..질문이요!!

01-14 전담모드

댓글12
카라플과 노틸미니 비교 부탁드려요...!!

01-14 키듴키듴

댓글6
입호흡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01-14 김김2

댓글5
rx200 + 섭탱 사용시 와트랑 옴 문의

01-14 무위진인

댓글2
폐호흡 무화량..

01-14 왜건

댓글4
Nebox rba코일이 껴서 안빠지네요..

01-14 대희

댓글1
Mystique Cloud액상 추천부탁드려여 ^ ^ (번외로 하이리큐 니코틴 구…

01-14 전담모드

댓글2
뮐로 rx200에 물릴만한 무화기 추천좀 해주세요.

01-14 이오리

댓글9
이고원 질문이요

01-14 dkdksks77

댓글4
베이퍼 플라스크 크기 질문드립니다

01-14 FireEgg

댓글2
인기글 싱글 폐호흡 무화기 끝판왕

01-14 돌맹이여행

댓글10
카라플 종류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01-14 끽연마스터

댓글9
고수님들 도와주십시오!!!!

01-14 용연

댓글8
베이퍼플라스크 제품 어떤가요? SXK , DNA40

01-13 이오리

댓글3
트게에 이런거 팔아도 될까요??

01-13 용구름

댓글14
페텍구매가 왜 잘 안될까요?ㅠㅠ

01-13 vapeman

댓글5
전자저울 질문이요~

01-13 알엘

댓글7
니코틴 세금 관련 질문드립니다~

01-13 로민

댓글6
인기글 미슈탱 어떤가요??

01-13 방구몬

댓글6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