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용 기기 추천좀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전담으로금연까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1-14 10:31 627읽음본문
이빅vt vs 이빅미니 vs 이고원
이외에 추천 해주실거 있으시면 추천해주세요
저렴한걸로요~ 막 쓸거라서
이외에 추천 해주실거 있으시면 추천해주세요
저렴한걸로요~ 막 쓸거라서
[이 게시물은 이베이프님에 의해 2016-01-14 10:32:39 자유게시판에서 이동 됨]
추천 0
댓글 9건
청주쥐돌이님의 댓글
|
|
저도 이벺늘 먼저 알았다면 셋중에 하나로 입문했을텐데 멋도 모르고 이벺가입하기전에 오프라인서 구매를 해서 입문을 오딧세이미니킷으로 했네요 ㅜㅜ 비싸게 ㅠㅠ |
꼼탱이님의 댓글
|
|
아스틱 40W TC에 미슈탱..
튼튼하고 작고 |
KAIJI님의 댓글
|
|
닥이빅미니 |
전담으로금연까지님의 댓글
|
|
@청주쥐돌이저도 이과정까지 거쳐온 1453만 4개는 되네요..ㅋㅋ |
전담으로금연까지님의 댓글
|
|
@KAIJI미니 말고 그냥 이빅은 어때요? |
KAIJI님의 댓글
|
|
@전담으로금연까지내장형이고 큽니다! |
전담으로금연까지님의 댓글
|
|
@KAIJI내장형이면 뭐가 안좋나요?
충전 바로 할 수 있으니 좋지않나요 |
KAIJI님의 댓글
|
|
@전담으로금연까지물음을 주셔서 물음으로 답해드려요.
배터리수명이 다하면요? 기기 버리실건지요? |
전담으로금연까지님의 댓글
|
|
@KAIJI쪽지 한번 봐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