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용 기기 추천좀부탁드립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입문용 기기 추천좀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전담으로금연까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1-14 10:31 627읽음

본문

이빅vt vs 이빅미니 vs 이고원
이외에 추천 해주실거 있으시면 추천해주세요
저렴한걸로요~ 막 쓸거라서
[이 게시물은 이베이프님에 의해 2016-01-14 10:32:39 자유게시판에서 이동 됨]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9

청주쥐돌이님의 댓글

청주쥐돌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도 이벺늘 먼저 알았다면 셋중에 하나로 입문했을텐데 멋도 모르고 이벺가입하기전에 오프라인서 구매를 해서 입문을 오딧세이미니킷으로 했네요 ㅜㅜ 비싸게 ㅠㅠ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5건 8534 페이지
26650한발이나 18650두발짜리 모드기좀....

01-14 금감지

댓글13
개시원 초보 김장해볼려구 하는데요

01-14 전담꼭스

댓글2
인기글 dna200전문가 분을 모십니다!!!

01-14 개얼굴

댓글18
vaporshark dna200 받으신분들에게 질문입니다

01-14 케이트

댓글31
인기글 더베이퍼 액상 숙성은 얼마나해야하나요?

01-14 검은소

댓글6
드리퍼 입문하려고 하는데 도와주세요!

01-14 sk999

댓글7
해머모드 a급이 택포 5면 쌍건가요?~

01-14 이훈희

댓글8
인기글 dna200이제품 배터리좀봐주세요

01-14 개얼굴

댓글48
인기글 [미스터베이프] 액상 추천좀해주세요 !!!!!

01-14 Mrvape

댓글16
알케미스트 서브제로 문의합니다.

01-14 임삼디

댓글4
[오리젠 드리퍼 v2]이게 원본인지 클론인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01-14 움직이지마

댓글9
제 입문기기 트게가면 안되겠죠?!!

01-14 청주쥐돌이

댓글13
트레킹넘버 받으려면 보통 얼마나걸리나요?

01-14 아햏햏

댓글2
스노우울프 고옴에 안맞는걸까요?

01-14 전담졸맛

댓글6
스웨덴포스트... 이게 무슨말인가요??

01-14 몽블랑

댓글7
입문용 기기 추천좀부탁드립니다!

01-14 전담으로금연까지

댓글9
인기글 에틸말톨/스위트너/베이프위자드/코튼캔디 차이를 알고싶습니다

01-14 따꺼쓰

댓글4
pg vg 사용기한이 얼마나 될까요?

01-14 찰스

댓글3
트리베카 원본에는 어떤 카토가 어울릴까요?

01-14 이르스이

댓글7
유웰 크라운탱크 + CUBOID + 5:5 액상 조합인데 탄맛이 너무 올라옵니…

01-14 초고도비만

댓글3
타이푼 GT2에 에 어울리는 모드기기 추천좀 부탁드려요!!

01-14 늑대한마리

댓글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