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X 330 칩 사용법...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SX 330 칩 사용법...

페이지 정보

능평리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92.120) 작성일 님이 2016년 03월 24일 14시 37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872 읽음

본문

SX 330칩 내장된

IPV 5 를 방금 수령했는데...

코일 지원방식이 스댕선은 SS304 더라구요...

 

방금전까지 쿠보이드 SS316으로 먹다가 그대로 무화기 이식해서

IPV 5에 SS316 이 없길래 SS304로 놓고 저항 값보니

0.05오음이네요...

기존 쿠보이드에서는 SS316 28게이로 0.8오음 맞춰 먹고있었는데...

 

그래서 이건 아닌가보다 싶어서

TCR?

그걸로 변경했더니 세팅값을 맞추는 창이 뜨네요...

 

정확히 TCR이 뭔가요????

현재 TCR로 변경해서 값을 0.100으로 맞추니 기존 SS316 0.8오음대

맛이랑 비슷해지더라구요...

 

니켈하고 스댕만 쓰는 저로서는 SS304는 첨 보네요 ㅋㅋ

 

혹 아시는 분 좀 알랴주세요^^

 

 

IPV5.jpg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6

잉모탈님의 댓글

잉모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80.216)
회원아이콘 음..옴은 큐보이드나 아피븨5나 같은 옴이 떠야 할겁니다;;
TCR은 선재에 따른 온도에 대한 저향 변화값을 직접 입력하는 기능으로 알고있습니다.
간편 메뉴로는 칸탈, 니켈, 티타늄, 304스뎅 정도를 지원하지만
TCR입력으로 직접적으로 수치를 입력해서 레지스섬 와이어나 316 스뎅등 커스텀 와이어를 사용할 수 있는것으로 압니다!
물론 저도 IPV5를 수령해봐야 알겠지만;;;
이빅미니도 TCR기능으로 자신의 취향에 맞춰 셋팅을 바꿔서 사용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ㅎㅎ

능평리씨님의 댓글

능평리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92.120)
회원아이콘 @복돌이저도 놀랐어요~
니켈도 아니고, 기존 스댕316에 0.8오음 세팅해놓은 무화기 체결하고 SS304 하니까
0.05오음이 뜨네요...이건아니다 싶어 TCR모드로 바꿨고요~
TCR에서 세팅값 찾는 중입니다~
스팀엔진이고 뭐고간에 제 입맛이 제일중요한지라 ㅋㅋ

능평리씨님의 댓글

능평리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92.120)
회원아이콘 @잉모탈쿠보이드와 아피비5에서 스댕 304에선 오음 값이 달라요 ㅋㅋ
예전 이빅미니 쓸땐 아예 온도조절 안썼는데...
지금생각해보면 이빅미니가 진짜 기능도 많고 작고 괜찬았던거 같네요
아피비5
칸탈, 니켈, 티타늄, 304스댕, TCR 이렇게 표시되더라구요~
지금 받아서 만지작 거리는 중인데...

무슨 고주파 음 소리도 들리네요 ㅋㅋ 지이이이잉!!!!

아 당황스러워라 ㅋㅋ

잉모탈님의 댓글

잉모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80.216)
회원아이콘

@능평리씨이히칩 종특이라는 고주파음!!!
저는 그냥 즐깁니다...왠지 전자제품같아서 ㅋㅋㅋㅋㅋㅋ
저항값이 틀리군요...지금 스뎅으로 감아놓은 카라플로
나중에 테스트해보겠습니다!

능평리씨님의 댓글

능평리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92.120)
회원아이콘 @복돌이아 넵!!!!
아무래도 그래야겠습니다 ㅠㅠ
근데 무슨 고주파음 지이이이이잉
광선검도 아니고
당황스럽네요 ㅋㅋ

능평리씨님의 댓글

능평리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92.120)
회원아이콘 @복돌이IPV 시리즈는 첨 써보는데
D2랑 비슷하게 유에스비 포트는 충전포트가 아니라 펌업 전용인가보네요??

자!!!!
저도 이제 전투용 한녀석 추가했습니다~

흐헤히후님의 댓글

흐헤히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79.159)
회원아이콘 저도 크탱 0.25옴 스뎅코일 물려서 tc모드로 쓰려고 했더니 0.05옴이 떠서 당황했는데
찾아보니 위아래버튼을 동시에 누르고 2초정도 기다리면 저항값을 설정하는 화면이 뜨네요 ㅎㅎ
거기서 0.25옴으로 맞춰주니 제대로 뜨는듯 합니다 ㅎㅎ
혹시나 도움이 될까하여 늦었지만 댓글 남깁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5건 8335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20311 질문드려요 코일관련 ㅎ 댓글+4 첨부파일 부산토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689  0
20310 기어베스트 직구관련 질문드립니다 ㅜㅜ 댓글+8 첨부파일 키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700  0
20309 아스파이어 플라토 질문이요 댓글+4 인기글 순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1406  0
20308 스웨덴포스트 도와주세요 ㅜㅜ 댓글+14 간지굳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688  0
20307 라임이나 모히또 향료가 약국용 pe병을 녹이나요? 타미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929  0
20306 엘쥐 he2가 삼성 25r과 용량 똑같지용? 댓글+3 첨부파일 달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891  0
20305 카이푼 미니v3 카미삼 질문드려요 댓글+6 니코틴쪼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770  0
20304 기어베스트에서 물품 구매하려는데 관세 안나오게하려면 어찌해야하나… 댓글+3 빌리어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806  0
20303 카토마이저 질문좀할게요! 댓글+3 대용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626  0
20302 광명쪽에 오프라인으로 4구 충전기와 배터리 살 곳이 있나요? mildonu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673  0
20301 이고원+서브탱크나노 0.5옴 니코틴 9mg/ml 댓글+2 구름구름구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846  0
20300 아쿠아 UX 코일 저만 그런가요 ^^ 댓글+12 첨부파일 죄임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758  0
20299 미니 볼트에 가습기 올려서 쓰시는분 계신가요? 댓글+11 crus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771  0
20298 그리핀 액상저장 실 용량 댓글+3 Newant8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604  0
20297 온도조절에 대해~ 댓글+4 vvap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741  0
20296 트리톤 미니 코일 댓글+2 유지환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647  0
20295 페텍 singpost 트랙킹넘버 조회 문의드립니다. 댓글+8 아르티어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939  0
20294 드리퍼 질문합니다 댓글+13 첨부파일 밍구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702  0
20293 Balrog 와트 고정 기능... 댓글+5 신씨아저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627  0
20292 메쉬는 교체 언제하는건가요? 댓글+9 무상괴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810  0
20291 기베에서 컨펌레싶뜨면 배송이 됐다는 뜻인가요? 댓글+4 개구락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691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