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호흡무화기 질문좀 부탁드립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입호흡무화기 질문좀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베리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7-27 10:38 668읽음

본문

카이푼v5로 입호흡사용중인데

 

좀더 빡빡한 입호흡기기 없을까요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작은 입호흡기기 없을까요..

 

피코에 카이푼5 물려서 쓰고 있는데 너무크고 무겁내요

 

24mm버전도 상관없는데 리빌더블 기기 사고싶습니다.


피코에 어울릴만한 고vg 액상도 무리없이 유입되는 작은 입호흡무화기를 찾습니다..


카라플은 고vg가 불가능하여 패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kisez님의 댓글

kise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정확한 공식은 아닌데..
흡압이 빡빡하다 → 에어홀이 작다 → 액상소비가 적으므로 액상유입구가 작다 → 고vg유입이 잘 안된다.

써보진 않았지만 우버툿의 경우, 솜이 경통내의 액상과 접촉하는 부분이 많아서 고 vg에 유리할 것 같습니다.
마찬가지 이유로 써보지 않아서 크기를 잘 모르겠습니다만, 우버툿 다야밸캡버전을 쓰시면 무게는 무겁지 않을 것 같습니다.

VapingBear님의 댓글

VapingBea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카5가 흡입압이 심하게 널널하죠 입호흡킷이 있기는 한데 끼워도 널널하더라구요 작은 입호흡기라면 틸레마 칼릭스 클라우드원 타이푼 우버툿등이 있습니다. 사이즈는 카5보다는 작아요 완전 미니미는 아니구요~
개인작으로 우버툿이나 틸레마가 추천드려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8044 페이지
아쿠아 v1 써보신분요??

07-27 하루3갑

댓글13
카이푼5 액상유입 방법?

07-27 fizz

댓글4
서펜트 미니 + 이고원배터리 질문합니다!!

07-27 핑크게이

댓글5
섭탱 occ코일 리빌드할때

07-27 한마리의외로운들개

댓글5
울템드립팁 추천좀요ㅠㅠ

07-27 이것보세요

TKO Peanut Milk

07-27 xowls222

댓글1
칸탈선 두께 질문

07-27 wolf

댓글5
스피드밀크 액상 최악...

07-27 찌올림

댓글6
인기글 저스트포그 코일 정품과 일반 인터넷쇼핑몰 제품 차이가 있나요?

07-27 begbie

댓글3
오두막 배송 조회,이건 어느단계인건가요?(그림 첨부)

07-27 봉덕이

댓글2
퓨로가 핫한 이유가 어떤것에서인가요?

07-27 니티

댓글6
니코틴 없이 피우시는분 계신가요?

07-27 다크레이디

댓글6
요즘 가장 핫한 무화기/배터리는 어떤건지요?

07-27 똥참은지10년

댓글4
안양 오프라인매장 칸탈

07-27 hon4049

댓글3
초보 질문 하나 할게요~ 피코+멜로3 미니

07-27 용꽃이

댓글2
입호흡무화기 질문좀 부탁드립니다.

07-27 베리뮹

댓글4
카이푼몬스터v2 질문 하겠습니다.

07-27 베리뮹

댓글1
입호흡 무화기 질문이요^^

07-27 수파수파

댓글1
결국 리빌드를 입문하려고 하는데..

07-27 껌키

댓글10
바이퍼에어요 흡입압이

07-27 ganjil1

댓글2
컵티 경통 입고중인 샵 있을까요...

07-27 로토토

댓글3


PC 버전으로 보기